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신촌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업 방문기!!

반응형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지금 신촌에서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


위치 :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 2층

기간 : 2018. 10. 12 ~ 2018. 10. 25


새롭게 떠오르는 신촌 가볼만한 곳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

신촌에 쇼핑하러 간 김에 들리게 된 팝업스토어 이야기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팝업 스토어로 향하는 길에 본 출출이 뒷 모습입니다.

뒷 모습만 봐도 떡볶이 때문에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입구에 출출이가 웃으며 저희를 반겨주네요~

응큼세포와 프라임세포도 보이는군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길에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 광고가 걸려있네요.

뛰어 내려가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꾸욱 참고 천천히 내려가 보기로 했습니다.



유미의 세포 팝업스토어 입구 입니다.

벌써 많은 여성분들이 구경하고 계시네요.

그럼 들어가보도록 할까요??



천정에는 아크릴에 세포들이 손님들을 맞이해주네요~

조금 신선했습니다.

이런 형태의 인테리어는 처음 본것같아서요 ㅎㅎ



들어가서 가장 먼저 본 유미의 세포들 키링입니다.

캐릭터들의 특징을 잘 살린 굿즈인데 전 응큼이가 좋더라구요.

그래서 응큼이 겟!!



한켠에 출출이와 프라임세포의 인형이 있었습니다.

세트로 구매하면 할인해준다고 하지만 음..... 가격이 좀 부담스럽네요.



다른 한켠에도 인형과 쿠션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여친님께서 출출이 쿠션을 구매했답니다.

만져보니 엄청 보들보들하니 좋더라구요~



짜잔!!

공책입니다!!

공책이라고 하니 너무 올드해보이나요? 

그렇담, 노트입니다!!

학생들이 정말 많이 살 것 같죠?


노트에 개성있는 케릭터들로 구매욕을 자극 시키는군요.

뽐뿌가 막 옵니다!!



무릎담요도 판매하더라구요

출출이 무릎담요!!

하지만 왠지 정전기가 많이 일어날것같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정전기에 좀 예민하거든요 ㅋ



카카오프렌즈와 마찬가지로 유미의 세포들도 레고제품을 판매하더군요!!

자꾸 지갑에 손이 가는건 왜일까요....

레고 조립을 전문적으로 해보고 싶네요 ㅜㅜ



이렇게 유미의 세포들 피규어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구매해서 차에 붙여놓고 싶네요 ㅜㅜ

하지만 이런 유혹에 자꾸 넘어가다보면 한도 끝도 없겠죠?



핸드폰 케이스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너무 깜찍하게 잘 만들어진 케이스가 또 저의 구매욕을 자극하네요~

깔끔한 제품들도 눈에 들어오는데 전 원래 케이스를 잘 안하고, 쓰더라도 투명 젤리 케이스가 더 편하더라구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구매하실 것 같다는 느낌은 들더라구요.



이렇게 볼펜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더군요.

제가 볼때도 여러사람들이 구매를 하시더라구요. 



불안세포가 명상자세로 앉아 있네요~

공중에 와이어를 이용해 붕~ 떠있더라구요.



유미의 세포들 항공 케리어 택입니다.

깜찍하니 하나 장만하고 싶더라구요.

내 마음속의 위시리스트에 저.장.



팝업스토어 바깥쪽에는 유미의 세포들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사진촬영을 했답니다~

저희도 기념사진을 남겼지요~

특히 여성분들과 어린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짜잔~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를 나온 후 신촌 여우사이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오자마자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응큼세포 키링을 달기 위해 꺼냈습니다.

자세와 표정이 너무 리얼하네요~



짜잔~

장착 모습입니다.

아이폰8플러스레드에 붙인 응큼세포!!

너무 리얼한 표정이 딱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ㅋ


행사 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여러분도 어서 방문해보세요. 

신촌 데이트 장소로도 그만이랍니다~

신촌 핫스팟 유미의 세포들 팝업스토어!!

홍대 카카오프렌즈샵과 더불어 남친 지갑을 털기에 적합한 곳이라는 거 기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