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이어트 : 스벨티 팍쿤 :: 효모분해로 다이어트하기!!

반응형

 

 

 

 

 

몸이 점점 마인부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살이 좀 빠진다 싶으면 안심하고 다시 먹기 시작하니 요요현상처럼 두배로 몸이 불더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난번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오며,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다이어트식품 스벨티 팍쿤!!

다이어트 식품에 의존하는 건 아니지만 중국 판빙빙이 먹고 유명해져 저도 혹하는 마음에 두 팩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3배 팍쿤 분해 효모 프리미엄 56정입니다.

전부 일본어라 읽을 수 없었지만, 다행히도 효모와 3배 그리고 분해 효모는 알 수 있었습니다.

표면에는 56정이 들어있고 14일분이 들어있다고 안내되어 있네요.

과연 저의 뱃살 빼는데 도움이 될까요?

다이어트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 구매를 한 건 아니라는 점 알아주세요....

 

 

 

 

 

팍쿤 뒷모습입니다.

전부 일본어라 하나도 모르겠더라고요...

돈키호테에서 구매를 하니 paid라는 스티커를 붙여주더군요.

팍쿤을 개봉해보았습니다.

3배 팍쿤 분해 효모 프리미엄의 모습은 일반 알약과 다를 바 없답니다.

그렇다면 팍쿤에는 어떤 효모들이 담겨 있는 걸까요?

팍쿤에는 당질을 분해하는 효모가 들어 있으며, 신발상 타임캡슐 방법으로 음식과 온도에 반응하는 효모균이라고 합니다.

3배 팍쿤 분해효모 프리미엄은 통상적인 팍쿤 분해 효모에 비해 효모균과 키토산이 무려 3배나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여기에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9종류의 허브도 포함하고 있다고 하네요.

 

 

 

 

 

팍쿤의 복용방법은 간단합니다.

하루 4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답니다.

이때 미지근한 물과 함께 먹는 걸 권장하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찬물을 좋아하지만 팍쿤을 먹을 땐 미지근한 물과 함께 먹고 있답니다.

◆ 전성분

...더보기

건조효모, 키토산(새우 포함), 흰콩 엑기스 분말, 난소화성 덱스트린, 유당(유성분 포함), 가르시니아 캄보디아 엑기스 분, 캔들 부시 분말, 김내마실베스터 추출물 분말, 살라시아레티큘라타 추출물, 녹차, 말토덱스트린, 올리고당, 우콩 엑기스, 우롱차엑기스, 데키스트린, 비피더스균, 콜레우스포르스코리 추출물, 흑후추 추출물/결정 셀룰로오스, 젤라틴, 스테아린산칼슘, 미립 이산화규소, 고학산, 탄산칼슘

◆ 주의사항

원재료를 참고하여 알레르기가 있거나, 임신하신 분, 수유 중인 분, 질병 치료 중인 분들은 섭취를 삼가는 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체질에 안 맞는 경우도 있으니, 섭취 후 몸이 안 좋다면 섭취를 중단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 섭취 후기

전 한 4일 정도 복용해보았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

일단 저에겐 28일 약 1달간의 팍쿤이 있으니, 전부 복용해 본 후 한 달 복용 후기를 작성해보아야겠네요.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해주세요!!

추천 키워드 : 다이어트 , 다이어트식단 , 다이어트약 , 다이어트식품 , 다이어트방법 , 다이어트음식 , 뱃살빼는방법 , 복부비만 , 단기간다이어트 , 다이어트빠른효과 , 뱃살빼는최고의방법 , 스벨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