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Health

동성제약 안구건조증 및 눈 영양제 사이안 연질캡슐 실사용 후기

반응형

얼마 전 안구 건조증 에 탁월하다는 영양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안구 건조증 영양제를 구매한 이유는 오래전 라식 수술을 하면서 얻게 된 부작용 때문이었습니다.

라식 수술을 한 후 많은 분들이 안구건조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을 접할 수 있었어요.

저 역시도 그 중 한명이였던 것이죠.

게다가 각막 표면에 스크래치가 생기는 바람에 안구가 건조해지면 심한 통증까지 함께 오는 상황이라서 정말 너무 아팠습니다.

라식 수술을 하고 몇년이 지나도록 고질적으로 저를 따라다니는 고질병이였습니다.

인공 눈물을 사용해도 소용이 없을 정도로 건조함이 심했던 전, 최근 유튜브에서 약쿠르트님이 추천해주시는 눈 영양제 사이안 연질캡슐 이라는 제품에 대해 정보를 얻게 되었어요.

댓글을 보니 실제 효과를 보신 분들이 계시더군요.

그래서 전 주저없이 바로 약국에가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120캡슐로 구성된 1박스가 3만원이더군요.

더이상 선택권이 없던 저에겐 마지막 시도다 생각하고 주저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동성제약에서 나온 눈 영양제 사이안 연질캡슐은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산화 또는 오염의 위험에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

여행이나 외출 시 소량만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안 연질캡슐에는 눈에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 4가지가 주요 성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먼저 뱀에서 추출한 기름인 사유 는 오메가 3의 EPA가 함유되어 있어서 망막 신경에 도움을 주어 눈의 건조함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A(팔미틴산레니놀유) 는 시력에 가장 좋은 성분으로 2,000IU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A(팔미틴산레니놀유)는 안구의 건조 개선 윤활제 역할을 해주며, 라식과 라섹 수술을 한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해요.

주의할 점은 임산부의 경우 1일 5,000IU 이상 섭취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비타민D(에르고칼시페롤) 성분은 안구 건조증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각막 케라틴화(각질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며, 칼슘과 마그네슘 흡수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사이안 연질캡슐에 함유된 비타민D(에르고칼시페롤)은 200IU의 소량만 함유되어 있어, 추가적으로 복용해주는게 좋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염증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동클로로필 역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밖에도 콩기름, 레시틴, 젤라틴, 농글리세린, 소르비톨액(비결정성), 에칠바닐린, 산화티탄, 카르나우바납, 중쇄트리글리세리드 등의 성분도 포함하고 있어요.

안구 건조증 뿐만 아니라 야맹증이 있거나 눈이 피로한 분들 그리고 라식이나 라섹 수술을 하신 분들에게 정말 단비와 같은 영양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이안 연질캡슐 복용법은 15세 이상 성인은 1일 1회 2캡슐, 7세 이상 ~. 5세 미만은 1일 1회 1 캡슐을 식후 바로 섭취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전 사이안 구매 후 복용한지 1주일 정도되었어요.

복용 3일차부터 눈이 촉촉해지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효과를 빨리 느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하루 종일 모니터를 보거나 스마트폰을 할 경우 그 효과는 반감되니 눈을 자주 쉬게 해주는게 더욱 효과적인 것 같다는게 제가 복용하며 느낀 점입니다.




추천 키워드 : 사이안 연질캡슐 , 눈 영양제 , 안구 건조증 영양제 , 안구 건조증 , 동성제약 , 눈에좋은 영양제 , 눈건강 , 눈의 피로 , 눈 피로 , 약쿠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