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자브라 무선 이어폰 : 자브라 엘리트 75t :: 신상 이어폰!!

반응형

자브라의 신형 무선 이어폰이 출시되었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자브라 엘리트 65t의 후속작으로 자브라 엘리트 75t라는 이름을 가지고 출시되었습니다.

자브라 엘리트 75t는 자브라 엘맅트 65t 보다 크기를 20% 줄이며 사용감을 개선하였습니다.

매끄러운 디자인의 커널형(인이어) 이어폰 타입으로 출시된 자브라 엘리트75t는 귀가 작은 사용자들의 사용감을 개선하여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장시간 사용하여도 큰 불편함을 느끼지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4개의 마이크로폰을 탑재한 자브라 엘리트 75t는  소음 저감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외부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안정적이고 끊김없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보다 깨끗한 음질로 음악을 감상하거나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의 연결도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끊김 현상을 해결하였습니다.

구글과 아마존 그리고 애플의 음성인식 서비스 기능과 연결하여 자브라 엘리트 75t를 더욱 폭넓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배터리는 기존 자브라 엘리트 65t 대비 무려 90%나 수명이 증가하였으며, 케이스 충전 없이 최대 7.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이용해 충전할 경우 최대 28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브라 엘리트 75t는 IP55 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충전 케이스 그리고 USB-C 충전 케이블과 자브라 엘리트 75t 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출시하였습니다.

블랙 색상과 티타늄 블랙 그리고 골드 베이지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지만, 국내에서는 티타늄 블랙 색상으로 선 출시된다고 합니다.




추천 키워드 : 무선 이어폰 , 인이어 이어폰 , 커널형 이어폰 , 자브라 엘리트 75t , Jabra , 무선 이어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