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위닉스 공기청정기 마스터 S : AMSM993-IWK

반응형

생활가전 기업 위닉스에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마스터 S 를 출시했습니다.

위닉스 마스터 S는 최대 99㎡(약 30평형) 에 이르는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맑은 공기를 상부와 후면에서 이중으로 토출하고 공기를 수직으로 쏘아 올려 실내 공간의 미세먼지를 99.9% 이상 정화시켜줍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마스터 S의 슈퍼청정 모드는 PM1.0 극초미세먼지까지도 강력한 청정 공기를 이용하여 제거해줍니다.

위닉스 마스터S의 가장 큰 특징 중하나는 슈퍼청정 모드를 이용해 8분30초만에 특정 공간의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마스터 S에 적용된 마스터 필터링 시스템은 초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유해가스와 생활 악취까지도 걸러주는 5중 에어케어 필터 시스템을 일컫습니다.

1단계에서는 입자가 큰 생활 먼지를 제거하며, 2단계에서는 탈취필터에서 유해가스 대표 5개 물질 중 생활 악취물질로 분류되는 암모니아와 아세트산 그리고 아세트알데히드 등을 제거합니다.

3단계에서는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로 분류되는 포름알데히드와 톨루엔을 제거합니다.

4단계에서는 유해가스를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5단계에서는 마이크로 집진필터에서 필터를 통과하는 공기 중의 0.3㎛ 크기의 초민세먼지까지 제거를 하게됩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마스터S 의 상단부에는 자리하고 있는 터치 디스플레이는 고급스러운 글래스 타입으로 되어있으며,  전원 버튼을 터치하면 숨어 있던 전자 히든 버튼이 노출되는 방식의 스마트 UI를 적용하였습니다. 

여기에 직관적인 이중 오염도 표시를 통해 공기질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마스터S는 한국공기 청정협회에서 집진 효율과 탈취 효율 등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야만 부여받을 수 있는 CA 인증 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게다가 아토피 협회 인증 마크인 KAA도 획득하였습니다.




추천 키워드 : 공기청정기 , 공기청정기 추천 , 위닉스 공기청정기 , 신혼가전 , AMSM993-IW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