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HP 올인원 PC ENVY AIO 32 : 공간활용성에 눈을 돌리다

반응형


HP에서 올인원 PC를 공개했습니다.

일체형 PC하면 애플의 아이맥을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윈도우 운영체제를 갖춘 PC 제품군에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올인원 PC를 선보이고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HP의 올인원 PC는 디자인에서 상당히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일체형 PC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공간활용 측면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좋은 선택지가 하나 더 추가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HP 올인원 PC ENVY AIO 32 입니다.

HP 올인원 PC ENVY AIO 32는 4K 해상도와 HDR을 지원하며 600니트의 밝기를 가지고 있어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 상당한 어필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32GB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TB HDDDP 256GB 또는 512GB의 SSD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RTX1650 또는 RTX2060 중 선택하여 장착할 수 있으며, 고사양 그래픽 카드인만큼 그래픽 작업을 하시는분들께 환영받을만한 소식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외에도 썬더볼트3와 USB-C를 탑재하고 있으며 USB-A 포트와 SD카드 슬롯 그리고 HDMI 포트를 탑재하고 있어 확장성 역시 확보하고 있습니다.

HP 올인원 PC ENVY AIO 32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와 미드 드라이버 그리고 트위터와 우퍼가 장착된 스피커 세트 역시 탑재되어 있습니다.

HP 올인원 PC ENVY AIO 32의 사운드는 뱅앤올룹슨(B&O)가 협력하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올일원PC , 올일원PC 추천 , 일체형 PC , 일체형PC 추천 , HP 올인원 PC ENVY AIO 32 , HP ENVY AIO 32 , ENVY AIO 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