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 맛집 : 우도맛집 :: 섬소나이(우도) 방문기

반응형

생애 처음 우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제주도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주시는 우도!!

제주도를 많이 와본건 아니지만 우도를 이제서야 밟아보네요.


우도를 와서 먹어봐야 하는 음식이 있다더군요.

바로 우도맛집으로 유명한 섬소나이 짬뽕!!


그래서 저도 방문해보았습니다.



섬소나이 외관입니다.

생각보다 더 심플한 디자인으로 외관이 꾸며져있더라구요.

섬소나이 정면사진을 보여드리고 있지만 사실 섬소나이에서 바라보는 바다풍경도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섬소나이에서 바라본 바다모습입니다.

이날 폭염이였다죠....

그래도 자전거를 타고 다니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섬소나이 바로 앞이 하고수동해변 이랍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물놀이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일단 저흰 금강산도식후경이라고 굶주린 배를 채워야겠네요~


내부로 들어가니 이미 많은 분들께서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메뉴는 모두 짬뽕!!



물론 저희도 백짬과 우짬을 주문했답니다~

우선 맛을 설명드려야 하니 밑에 사진을 따로 올려 이야기를 계속해보겠습니다.



우선 우짬입니다.

솔직히 제주도라는 특수성때문에 많은 기대를 갖고 먹었답니다.

하지만 제가 다른 곳에서 먹고 반했던 그런 깊은맛까지는 느껴지지 않더군요...

저는 묵직하고 깊은 맛을 좋아하는데, 섬소나이 우짬은 다소 가벼운 맛이라고 표현을 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아!! 그렇게 맵지 않으니, 매운 음식을 못드시는 분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백짬입니다!!

전반적으로 묵직한 맛의 짬뽕은 아닙니다.

여친님께서는 맛있다고 평가하셨으나, 저는 제 취향이 아닌것같더라구요.

물론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니 약간의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주위를 둘러보니 창가쪽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더군요.

하고수동 해수욕장을 바라보면서 짬뽕 한 그릇!!

하지만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을법한 그림이네요 ㅋ



매장 주방 위쪽을 보시면 네온싸인으로 글귀가 적혀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왠지 마음 한켠에 와닿는 문구라서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