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잠실 가볼만한 곳 : 롯데월드몰 레고 스토어

반응형


오늘은 지난 번 다녀온 롯데월드몰 레고 스토어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레고에 관심이 있어서 여러번 구매를 시도했으나 그 가격에 놀라 항상 포기하게 되었는데, 그래도 다시 한번 가보자라는 생각에 향했답니다.

잠실 가볼만한 곳 롯데월드몰 레고 스토어!!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차를 타고 롯데월드몰로 향했습니다.

그 규모가 엄청나더라구요.

카메라에 다 안잡힐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거대한 건축물이더라구요.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위치한 레고몰에 도착했습니다.

닌자고가 저희를 반겨주네요.


실내에는 벌써 많은 고객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중간에 있는 레고를 가지고 노느라 정신이 없더라구요.

사방에 진열된 레고들이 너무 탐나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우리를 반겨주는 볼트론입니다.

고라이온으로도 유명했던 볼트론!!

변신과 합체가 가능한 레고 볼튼론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가장 부담없이(?) 할 수 있을것같다라고 생각한 모듈러 꿀맛 가게입니다.

이정도 가격은해야 조립하는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ㅜㅜ



짜잔~

부가티 시론입니다.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으로 가격이 무려 570,000원!!

후덜덜 하네요.

레고 하나에 57만원이라니.... 전 아직 도전하기엔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부가티 시론 상품 밑에는 조립이 된 부가티 시론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디테일이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여유만 되면 하나 장만하고 싶을 정도의 퀄리티였습니다.



전 이 레고 크리에이터 폭스바겐 T1 캠퍼밴도 탐나더라구요.

포인트를 잘 살린 레고 제품으로 무려 1334피스나 된다네요.



다른 한 켠에는 슈퍼마리오 레고도 있었습니다.

정말 레고는 한계가 없는 걸까요?



어벤져스에 나온 아이언맨 헐크버스터입니다.

정말이지 한 테마로 레고를 모아놓은다면 볼만한 것 같네요.

디테일이 살아있는 제품일 수록 가격은 비싸지만 말이죠.



유튜브에서 보았던 병 속의 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병이 크더라구요. 

그에 비해 배는 작을 수 밖에 없지만 조금 더 컸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ㅜㅜ



헤리포터 호그와트 그레이트 홀 입니다.

사이즈도 크고 디테일이 살아 있는 작품이더라구요.

아 조만간 레고를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구매하게 되면 포스팅과 유튜브 영상을 촬영해볼 생각이랍니다.




그런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원해주세요 ㅜㅜ

너무 만들어 진열하고 싶네요~


잠실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좋을까요?

롯데월드몰도 가까이 있어서 언제나 레고를 볼 수 있고, 다양한 편의시설도 잘 되어 있으니 너무 부럽네요.

전 아무리 벌어도 잠실에 살아볼 수도 없겠죠? ㅜㅜ


잠실 가볼만한 곳 롯데월드몰 레고 스토어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