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대 가볼만한 곳 : 홍대 카카오프렌즈 샵 방문기!!

반응형


얼마전 홍대 데이트를 하러 홍대를 나갔다가 홍대에 위치한 카카오 프렌즈샵을 방문하게되었습니다.

홍대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지만 그 중에서도 이 곳 홍대 카카오프렌즈샵을 가보진 않았답니다. 

이 번이매장 안으로 들어가본건 이번이 처음이였답니다.

이 곳이 남친 지갑 터는 곳으로 유명하다더라구요.

그게 무슨의미인지 매장을 둘러보며 깨닫게 되었답니다.


예쁜 아이템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남자인 저도 사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그럼 지금부터 홍대 카카오프렌즈샵 방문기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선 층별 소개입니다.


1층

▶ 토이(TOY)

▶ 홈&데코(HOME&DECOR)

▶ 잡화(DAILY ACCESSORIES)

▶ 여행 용품(TRAVEL)

▶ 모바일 용품(MOBILE ACCESSORIES)


2층

▶ 토이(TOY)

▶ 홈&데코(HOME&DECOR)

▶ 문구(STATIONERY)

▶ 여행 용품(TRAVEL)

▶ 모방일 용품(MOBILE ACCESSORIES)

▶ 유아 용품(TODDLER)

▶ 패션 액세서리(FASHION ACCESSORIES)

▶ 잡화(DAILY ACCESSORIES)


3층

▶ RYANCAFE & STORE





1층 매장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반겨주는 가판대입니다

라이언이 매장 주인인 것 같아보이네요~

어피치가 판매를 도와주러 풍선타고 왔나봅니다.

“Welcome Friends Land”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카카오프렌즈 샵에서는 이렇게 레고도 팔더라구요.

요즘 레고 뽐뿌오는데 하나 질러버릴까 생각했답니다.



가판대 좌측에는 대형 라이언이 후드티를 입고 서있답니다.

무심한듯 서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군요.

하나 장만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입구에서 우측편에는 쿠션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이제 입구에 막 들어섰는데 벌써부터 구매욕구가 치솟아버리네요...



이 제품은 방향제와 물병 그리고 유리잔이더라구요.

가운데에 잠옷을 입은 라이언이 너무 귀엽네요.

심지어 안대까지...


개인적으로 석고방향제는 하나 사고싶었답니다~

하지만 꾸욱 참았죠.

아직 1층이니까 말이죠~



카카오프렌즈 매장 카운터 입니다.

카카오 컬러인 노락색으로 꾸며져있더라구요.

뒤에 대형스크린에는 카카오 캐릭터들이 나오는군요.

이 곳에 얼마나 많은 손님들이 다녀갔을까요?

어마어마 하겠죠?



2층 올라가는 계단 옆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무지와 콘이 함께 말이죠

특히 여성분들이 이곳에서 많이 기념촬영을 하시더라구요~




2층에 올라와보니 이 곳 또한 신세계더라구요.

2층은 진열할 수 있는 공간이 더 여유가 있어서 그런지 엄청난 양의 굿즈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제 눈엔 유독 라이언이 많이 보이네요~



매장 한 켠엔 라이언과 콘이 손을 들고 맞이해주고 있더라구요.

"너희를 데려가라고 나한테 손 흔드는거니 지금?"

아 정말 뽐뿌 옵니다...



2층에도 라이언 비행기 레고를 팔더라구요.

이런 깜찍한 라이언 같으니라고!!

자꾸 나의 구매욕을 자극하지 말라구!!



어피치가 자고 있는 모습의 인형입니다.

여기선 정말 심쿵...

어떻게 이런 모습으로 자는 거니!!



그 옆에서는 역시나 라이언이 잠 옷 입고 자고 있더군요...

왜 제 눈엔 라이언만 눈에 들어오는 걸까요? ㅜㅜ

아!! 밑에 네오도 보이네요~



드디어 라이언이 아닌 레오를!!

파우더로 화장을 하고 있는 레오를 보았네요~

레오의 눈망울이 우수에 젖어 있는 것 같지 않나요?



어피치는 쭈그려 앉아 썩소를 날리고 있네요.

어피치의 눈썹을 어떻게 좀 해주고 싶어지는 모습이랄까요?

조금 무섭게 느껴지는건 저 뿐일까요?



다른 한 켠에는 프로도가 벤치에 앉아 책을 보고 있습니다.

가을은 역시 독서의 계절임을 알려주는 것일까요?

저도 당장 교보문고 가서 책을 한권 사야 할 것 같네요.



또 다른 쪽에는 다른 인형들에 비해 작은 인형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집에 두고 보기에는 이 정도 사이즈의 인형도 괜찮은 것 같네요.

특히 잠옷을 입은 어피치와 라이언이 너무 마음에 드는군요.



짜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다음번에 가면 이 아이들을 모조리 쓸어올까 합니다.

차에다 꾸며놔도 이쁠것 같고 집에다 꾸며놔도 상당히 괜찮을 것 같아서 말이죠~



아!!

캐릭터 인형들만 파는 곳인가? 라는 생각을 가지실 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위에 보시는 것처럼 잠옷도 팔고, 각종 생활용품 제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러니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이 있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카카오프렌즈 직소퍼즐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완성된 그림을  보시면 뭔가 느낌이 오시죠? 

유명 그림을 본 따 만든 것 같다는...

그래도 너무 느낌있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는 제품인것같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그럼 3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올라가는 벽면에는 이렇게 라이언이 커피와 마카롱을 먹으며 프렌즈 신문을 보고 있네요.

3층이 카페라 그런지 컨셉을 잘 살린 벽화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도 이 정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실력만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도 느꼈답니다.



3층에 올라가니 역시 라이언이 아메리카노 한 잔 들고 가장 먼저 맞이해주더라구요.

이 귀요미를 어떻게 해야할지 ㅜㅜ

집에 데리고 가고 싶네요 정말~



3층은 캐릭터 굿즈를 파는 곳과 카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먼저 굿즈를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눈에 띈 건 마우스 패드랍니다.


전에 하나 선물 받은 패드가 있는데 아직 포장도 뜯지 않고 집에 고이 모셔져있죠 ㅎㅎ

마우스 패드는 너무 두껍지도 또 너무 얇지도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저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 정리하는 어피치입니다.

선을 끌어안고 자고 있는 모습이네요.

친구녀석이 이런 걸 찾고 있던데 하나 선물로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프로도와 네오가 건축학개론의 한 수지와 이재훈 처럼 이어폰을 한 쪽씩 나눠서 음악을 듣고 있네요.

이 밑에는 어떤 제품이 있을까요?

궁금하지시죠?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바로 스마일 라이언&왕관 조명이랍니다.

29,000원하는 상품이긴 한데 집에 마땅히 둘 곳이 없어서 과감히 포기한 녀석이죠.



카페는 시간이 없어서 맛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된다면 방문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네요.

위의 사진은 컵케잌 같아보이네요.

어피치 컵 케잌 , 라이언 컵 케잌 그리고 하나는....음.... 무지 컵 케잌 같아보이죠??



이건 단품으로 판매되고 있는 컵케잌들이네요.

취향에 맞게 구매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어피치 딸기 컵케잌을 먹을 것 같네요.

딸기를 좋아하는 1인이라서...



마지막으로 마카롱입니다.

언제부턴가 마카롱 맛에 푹 빠져버려서 욕심나는 녀석입니다.

하지만 너무 귀여워서 쉽사리 먹을 수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드네요...


이렇게 저의 홍대 카카오프렌즈샵 방문기가 끝났네요.

여러분도 이색 데이트 코스까진 아니더라도 방문해보신다면 시간이 후딱 가버리는 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홍대 데이트를 계획 중이시라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