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카카오프렌즈 : 여행필수품 :: 여행용 칫솔 세트 리뷰!!

반응형


병원에서 사용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칫솔 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평소에는 제일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지만 이번엔 편의점 여행용 칫솔 세트 중 다소 고가에 속하는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칫솔 세트"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라이언이 똬악!!

날 데려가세요~ 하고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아!! 이 칫솔 세트는 지난 번 삼각김밥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븐일레븐을 방문해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말씀드리는 걸 깜빡할뻔 했네요.


2018/11/25 - [맛집] -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 소고기 고추장 삼각김밥 & 참치마요 삼각김밥 후기!!




짜잔~

제가 구매한 페리오와 카카오 프렌즈가 함께 만든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칫솔 세트" 입니다!!

라이언이 앉아서 절 바라보고 있네요.




그럼 한 번 열어볼까요?



구성품은 여느 제품과 동일합니다.

치약과 칫솔이 전부이죠.

다만 파란색 바탕에 라이언이 자리하고 있다는 점 정도가 다른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칫솔은 라이언 얼굴이 그려저 있습니다.

바로 밑에는 라이언의 이름이 영어로 RYAN이라 적혀있네요.

여..영어로 말이죠...

갑자기 울렁거리는건... 



칫솔모는 캡으로 씌여져 있었습니다.

저 부분을 꾸욱 눌러주면 열리는 방식이더라구요.



꾸욱 눌러 오픈해주면 이렇게 칫솔모가 보인답니다.

칫솔모는 파란색과 하얀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놀랐습니다.

부드러운모라고 적혀있긴 하지만 품질이 생각보다도 훨씬 좋더라구요.



다음은 치약입니다.

여긴 라이언이 앉아있네요.

보시는 것 처럼 쿨민트향이랍니다.

치약을 담고 있는 튜브가 너무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느껴지시나요??



치약 뒷면을 보시면 저렇게 녹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치약은 저 라벨에 따라 성분이 구분된다고 하더라구요.


치약 라벨에 따른 구성 성분


1. 빨간색 라벨 : 천연&화학 성분

2. 녹색    라벨 : 천연 성분

3. 파란색 라벨 : 천연&의학 성분

4. 검정색 라벨 : 인공화학 성분


하지만 구성 성분이 치약의 등급이나 내용물과는 상관이 없다고 하니 참고만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녹색라벨의 치약이라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치약을 짜 보았습니다.

색상은 불투명한 하얀색이더라구요.

흔히 볼 수 있는 치약 색상이죠.


양치질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아니, 상당히 만족했다고 봐야겠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단지, 가격이 다소 비싸다라는게 흠이네요.


뭐 매번 구매하는 제품이 아니니 다음번에도 구매할 의향은 충분히 생기는 것 같습니다.

특히 어린친구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다음 카카오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는데 거의 대부분 괜찮은 품질의 제품들인 것 같습니다.

너무 좋네요~




추천 키워드 : 카카오프렌즈 , 라이언 , 다음카카오 , 카카오 칫솔 , 카카오프렌즈 칫솔 , 여행용 칫솔 , 여행용 칫솔 세트 , 여행 필수품 , 제품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