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김해 스타벅스 : 스타벅스 김해 외동DT점 ::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찾게 된 스타벅스 김해외동DT점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김해 스타벅스 중 무려 세 곳이나 드라이빙 스루가 가능한 곳이 있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방식의 영업 방식이죠 ㅎㅎ


제가 얼마전에 포스팅한 스타벅스 이천 햅쌀 라떼를 마신 곳이 바로 이 곳이랍니다~

규모도 크고 내부가 잘 되어 있어서 친구집을 방문할때면 자주 가던 곳 중한곳이기도 하죠~


2019/01/13 - [CAFE] - 스타벅스 : 이천 햅쌀 라떼 :: 아침햇살 맛의 스타벅스 신 메뉴!!




외부에서 바라본 스타벅스 김해 외동DT점의 모습은 철재 구조물로 이루어진 전형적인 스타벅스의 모습이였습니다.

여기에 DRIVE THRU의 간판이 보이는군요.

그 위로는 스타벅스 로고가 반기고 있습니다.


옆의 사진은 제가 좋아하는 스케치 모드랍니다.

외관이 잘 안보여 살짝 해보았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아 함께 올려봅니다~



실내로 들어가 촬영하고 있는데 우연히 카운터에서 주문하는 친구 모습이 사진에 나와버렸네요.

아이폰으로 아무 생각없이 촬영을 하다보니 노출이 너무 많이 되어 눈이 부시게 되어버렸네요 ㅜㅜ

아무래도 사진촬영하는 방법을 더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 조급한 마음에 그만 ㅜㅜ



스타벅스의 또 다른 재미!!

텀블러 진열대입니다!!

확실히 스타벅스 텀블러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일본 여행을 시작으로 스타벅스 텀블러를 수집해 보기로 했답니다.

사실 친구 누나가 스타벅스 머그컵을 수집하는데, 조금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2층을 올라가는 계단벽면에는 이렇게 액자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두 커피관련 사진들이죠~

커피 사진들의 효과인지 차가울것만 같은 색상의 벽면이 한층 따듯하게 느껴지네요.


저도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집 안에 액자 몇개 걸어두고 싶은데, 쉽지가 않더라구요.

어떤 느낌의 액자를 걸어두어야 집에 잘 어울릴지 고민만 하다가 시간이 흘러버리더군요 ㅜㅜ



2층에 올라오니 롱테이블과 다른 테이블들이 빼곡히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이동하는데에는 불편함은 없지만 조금 더 간격을 두었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물론 스타벅스 입장에서는 한 테이블이라도 많이 두어야 하는게 맞겠지만말이죠~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소파테이블이 있답니다.

물론 소파 하단에는 전원코드도 있고 말이죠~

이 곳 벽면에도 액자들이 자리하고 있네요.

조명과 어우러진 벽면의 액자들로 인해 한결 더 따듯해보이는 것 같네요.


스타벅스를 갈때면 항상 1순위로 찾는 소파자리!!

여러분은 어떤 자리를 1순위로 찾으시나요??



전 이 곳에서 스타벅스의 신 메뉴 이천 햅쌀 라떼를 마셨답니다.

저희는 이 곳에서 커피를 마시며 1년전부터 계획한 여행 계획을 의논했답니다.

물론 하반기에 예정된 이벤트라서 아직 시간적으로 여유는 있지만 다들 벌써부터 한껏 들뜬상태랍니다~


커피를 마시며 여행 계획을 이야기를 한 후 집들이 다들 먼 관계로 아쉬움을 뒤로한채 스타벅스를 나와 집으로 향했답니다.

이럴때면 친구들과 가까운 곳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김해에 거주하거나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러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추천 키워드 : 김해 스타벅스 , 김해 카페 , 김해 데이트 , 아메리카노 , 김해 카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