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 맛집 : 제주 성산 맛집 맛나식당

반응형


제주도 여행 둘째날 아침 식사를 해결하기위해 가려했다가 실패한 제주도 맛집 맛나식당!!

제주 여행 마지막날 성산 맛집 맛나식당 재도전!!



이날은 전날과 다르게 조금 일찍 나왔지만 그래도 대기해야함에는 별다른 점이 없었답니다.

사진처럼 건물 규모가 크지 않아 대기 손님이 많을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곳인데, 덤장이나 다른 제주갈치조림 혹은 제주갈치구이집 보다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많은 제주 여행오신분들이 찾으시는게 아닌가 싶네요.



메뉴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고등어 조림, 갈치 조림, 섞어 조림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섞어 조림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희는 섞어 조림으로 주문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치가 더 입에 맞았어요.

고등어는 생각보다 살이 너무 부드러워서 놀랬구요.

조림에 무도 많이 들어가 있고, 국물에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네요~

굳이 비싼 덤장 안가도 제주갈치 맛보고 갈 수 있어 좋네요~



한상차림 입니다~

미역국도 맛있는데, 생선조림양이 많아서 다른 반찬은 손도 안되게 되더라구요.

특히 국물에 밥을 비벼먹으니 공기밥 한 그릇 추가는 기본!!

이정도면 제주도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한것 같아요.

참고로 맛나식당의 영업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2시까지이니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래요~

제주도에 방문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