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맛집 : 목동맛집 :: 중국식 샤브샤브 목동 훠궈야

반응형


주말 점심 갑자기 훠궈가 먹고싶어져서 목동으로 향했습니다.

아!! 훠궈는 중국식 샤브샤브의 이름이랍니다.


목동 훠궈야는 요즘 목동 맛집으로도 이미 소문나있는것 같더라구요.

현대41타워에 위치한 훠궈야를 가기위해서 일단 현대41타워를 찍고 도착 후 주차!!!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자리 찾는것도 힘드네요...



훠궈야에 도착했습니다!!

그럼 이제 문을 열고 훠궈를 맛보러 들어가보겠습니다!!



훠궈야 실내 사진입니다.

목재 상판에 철재 다리로 된 테이블과 철재 의자로 자리가 마련되어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괜찮았답니다.



훠궈야 메뉴판입니다.

주중 주말 상관없이 런치 세트를 먹을 수 있어서 경제적인것 같습니다.

저희도 오면 항상 런치 A세트를 주문한답니다.

런치 A세트를 먹다가 모자라면 고기를 추가해서 먹죠~



들어오시는 입구쪽에는 소스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시는것처럼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오른쪽 끝에 짜사이도 보이네요.

저 곳에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소스를 만들어 드시면 된답니다.

기본적으로 중국에서는 마장을 많이 드시니까 마장만 드셔도 무방합니다.


제가 만든 소스입니다.

전 마장 베이스에 다진마늘 넣고, 로깐마유 조금 추가 , 대파 , 땅콩분태를 추가해 만들었답니다.

지금봐도 참 고소해보이네요~



드디어 A세트가 나왔습니다.

꿔바로우와 쟈스민볶음밥은 메인디쉬가 나온 뒤 조금 있다가 나와서 같이 찍지는 못했습니다.



훠궈탕입니다.

오른쪽이 매운탕이고, 왼쪽이 백탕입니다. 

왼쪽은 백탕과 버섯탕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 오로지 매운탕만 먹습니다.





세트메뉴에 제공되는 모듬야채입니다.

안에는 유부 , 두부, 국수 , 청경채 , 목이버섯 , 배추 , 단호박 , 고구마 , 두부피 , 관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추천 드리는 건 고구마와 단호박 그리고 배추입니다.

배추 이게 또 물건입니다 물건!!

꼭 드셔보세요.



메인이죠!!

고깁니다!!

왼쪽은 양고기 , 오른쪽은 소고기!!

참고로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거북하지 않으시다면, 전 양고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식감이 좀 더 좋은것같습니다.


전 이렇게 푹 찍어먹는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남들보다 소스를 두배로 먹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고소함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훠궈를 먹고 있으면, 이렇게 쟈스민 볶음밥이 나온답니다.

쌀은 흔히 한국에서 먹는 그런 쌀은 아니구요.

좀 날리는 쌀이랍니다.

그래도 먹을만해요~





꿔바로우!!

달콤한 맛이 끝내주죠.

음~ 찹쌀탕수육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쫀득쫀득하고 달콤하면서 또 시큼한 맛까지!!

다양한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조금 아쉬운건 고기가 너무 얇고 조금이네요...


그래도 꿔바로우 맛을 보기엔 괜찮은것같습니다.


이렇게 한끼 식사를 끝냈네요~

가까워서 그런지 몰라도 자주 찾는 목동!!

온김에 목동 현대백화점도 들려서 쇼핑도 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추천키워드 : 목동 맛집 , 목동 가볼만한 곳 , 서울 맛집 , 양천구 맛집 , 서울 가볼만한 곳 , 샤브샤브 , 중국식 샤브샤브 , 훠궈 , 마라훠궈 , 위엔양훠궈 , 현대타워41 , 현대타워41 맛집 , 국내 맛집 , 오목교 맛집 , 데이트장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