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맛집] 가성비가 좋은 초밥 맛집 :: 스시어왕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러 경기도 광주를 다녀왔습니다.

광주 친구집에 도착 후 점심을 먹기위해 광주에서 광주 맛집으로 소문난 스시어왕이라는 초밥집으로 향했습니다.



상당히 규모가 있는 초밥집이더라구요.

앞쪽에 주차된 차들을 치우고 싶네요...

바로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는데도 이렇게 주차를 하다니...



실내로 들어가니 주방은 사진처럼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초밥집들과는 다르게 측면 벽을 잘 활용하여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다소 인상적인 구조였습니다.



홀은 최대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배치했더라구요.

이동에 큰 지장이 없고 괜찮았습니다.



저희는 초밥과 우동을 주문했는데 먼저 주문한 런치 스시가 나왔네요.

런치스시는 8,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더라구요.

이 가격에 런치 메뉴로 초밥을 파는 곳은 아직 보질 못했네요.

맛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새우튀김우동입니다.

가격은 9,000원이고, 맛도 먹을만했습니다.

단지 제 입맛엔 조금 짠것같아 아쉽네요.



전체적인 상차림입니다.

음~

가성비가 괜찮은 맛집이라고 표현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광주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어린이스시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부담없이 초밥을 즐기실 수 있을것 같네요.



그리고 맞은편에는 이렇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광주는 주차가 참 어려운데 이렇게 넓은 공간의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추천 키워드 : 초밥 , 초밥맛집 , 스시 , 서울 근교 나들이 , 광주맛집 , 광주초밥 , 광주 가볼만한 곳 , 어린이초밥 , 런치메뉴 , 국내맛집  , 경기도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