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맛집 ; 달인이 만드는 동성로 빵집 :: 빠다롤뺑프랑스

반응형


대구를 방문하면서 안가볼 수 없는 곳이 대구빵집이죠.

대구맛집으로 유명한 빠다롤뺑프랑스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빠라롤뺑프랑스는 동성로에 위치해있답니다.



실내는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최대한 공간을 활용하기 위한 배치를 해놓았더라구요.



들어가셔서 우측에는 테이블이 3개정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앉아서 빵 드시면서 친구분들과 대화를 나누셔도 될만하지만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는 시간대에는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전 몰랐는데 나오면서 보니 한국제과기능장협회에서 인정한 제과기능장 달인의집이더라구요.

정말 대단하신 분이 운영하시는 곳이라는거에 한번 더 놀랐답니다.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인지 대부분의 빵들은 품절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상주하고 계시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빵 맛을 보고 싶다고 하면 잘라서 먹어볼 수 있도록 도와주시더라구요.

친절한 직원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밤빵입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사지 않았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것만 사서 돌아가기로 약속했거든요 ^^:;




옆에 호두단팥빵도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단팥빵을 참 좋아라하는데 호두가 들어가니 맛이 반감되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호두가 고소해서 좋다고 하실지 몰라도 제 입맛에는 아니였습니다.



안에 치즈가 들어간 빵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조금 짤 것 같아서 패스!!



마늘바게뜨!!

양도 많고 질길걸로 예상되는 맛이라 역시 사지 않았습니다.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사진을 올리는 것 뿐이니 사지 않았다고 뭐라고 하지마세요~

밑에 빵 사진은 설명없이 그냥 연달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가요?

먹음직스러운가요?

저녁 식사 후 방문을 해서 빵 종류가 많지 않아  다소 부실하게 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

개인적인 평은 대체적으로 빵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빵이 많은 낮에 방문하셔서 구매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키워드 : 대구맛집 , 동성로 맛집 , 반월당 맛집  , 대구 빵집 , 동성로 빵집 , 반월당 빵집 , 빵집 추천 , 대구 가볼만한 곳 , 동성로 가볼만한 곳 , 국내여행 , 국내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