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처갓집 양념 통닭 : 아시안게임 축구 준결승 치맥과 함께!!

반응형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축구 준결승이 열리는 날입니다.

김학범 VS 박항서 감독의 대결이기도 했죠.

상승세인 베트남과의 결전을 그냥 지나칠 수 없기때문에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군면제를 기원하며 주문한 치킨은 처갓집 양념통닭의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오매불망 기다리던 치킨이 도착을 했습니다.

포장이 상당히 달라졌더군요.

너무 오랜만에 시켜봐서 깜짝 놀랐답니다.



축구경기에 빠질 수 없는게 치킨이고 치킨에 빠질 수 없는게 맥주죠!!

오늘의 맥주는 바로 양꼬치엔칭따오의 청도맥주입니다.

이래서 언제 살을 뺄런지...



먼저 얼마전부터 다시 맛에 빠져버린 양념치킨입니다!!

달콤한 특유의 맛으로 저의 식욕을 자극하는 녀석이지요.

저는 양념을 좀 듬뿍 달라고 주문하는 편인데 이번엔 그냥 주문을 해서 그런가 그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맛은 인정해야겠죠?



후라이드 치킨도 상당히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축구 경기 때문에 주문이 많이 밀렸을텐대도 뜨끈뜨끈한 상태로 배달이 와서 더욱 맛있었답니다.

속살도 아주 잘 익어서 먹기 좋았어요.

어떤 곳은 속살이 다 안익어서 오는경우도 허다한대 오늘은 치킨도 축구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닭다리 하나 들어봤습니다.

어떤가요?

먹음직스럽죠?


맛있는 치킨처럼 축구도 3:1로 베트남을 격파했네요~

드디어 손흥민 군면제까지 한경기 남았습니다!!

국민의 한사람의로써 손흥민 선수의 군면제를 기원합니다!!

이번에 꼭 아시안게임 축구 2연속 우승의 쾌거를 달성했으면 좋겠네요.


결승전도 치맥과 함께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키워드 : 치맥 , 치킨맥주 , 치킨추천 , 양념치킨 추천 , 후라이드치킨 추천 , 치킨맛집 , 야식 , 야식추천 , 반반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