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애드센스 첫 수익 공개!!

반응형


애드센스 수익 공개!!

드디어 저도 이런 날이 오네요~

만들기는 예전에 만들었지만 마음 다 잡고 다시 시작한지 3개월정도 된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려니 지치고 소재도 찾기 힘들더라구요.

특히 수익도 나지 않으니 재미까지 없는 상황에서 괜히 하는건 아닌가....이런 생각도 들더군요.

하지만 글쓰는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래도 꾸준히 한 번 해보자 싶더라구요.


특히 옆에서 응원해준 여친님과 친구들의 응원에 힘입어 수익 공개를 하는 날이 저에게도 찾아왔습니다.



먼저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 시작하면서 전 정책을 무시하고 지인들에게 매일 한 번씩 클릭을 해달라고 했다가 영구제명까지 당했답니다.

정말 충격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 후로 몇년동안 블로그는 물론 구글 애드센스는 쳐다보지도 않았죠.


이 부분은 애드센스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의하셔야 하는 부분이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관련 용어와 주의 점 그리고 가입 방법등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수익을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용기를 내볼까요!!



보시는것처럼 드디어 100USD를 돌파해서 수익금을 받을 수 있게되었답니다.

처음엔 클릭 한건도 힘들었는데 블로그 포스팅이 증가함에 따라 방문자수도 증가하고 이로인해 애드센스 광고 수익도 증가하더라구요.

하루 평균 1USD 정도 수익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나름 노력의 성과를 맛볼수 있어 뿌듯하고 행복하답니다.

앞으로 더더욱 노력해서 하루 10USD이상 수익 창출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보려합니다.

갈 갈이 멀지만 그래도 노력하면 언젠가는 목표에 다다를 수 있겠죠?

이 포스팅을 보시는 대다수의 분들이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거나 현재 애드센스를 운영중이신 분들일겁니다.

언제나 화이팅 하시고, 모두 원하시는 수익을 창출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양질의 포스팅과 전략이 필요하더라구요.

애드센스 고수님들의 조언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블로그 컨셉에 맞게 전략을 잘 조합해서 하신다면 모두 원하시는바 달성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전 1차 목표였던 100USD 달성 성공!! 

다음 목표인 10USD/일 을 향해서 으쌰으쌰 해보아요~



추천 키워드 : 애드센스 , 애드센스 수익 , 애드센스 광고 , 애드센스 가입 , 애드센스 승인 , 애드센스 후기 , 애드센스 무효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