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레이노 썬팅 : 레이노 S9 썬팅 리뷰!! :: 만족스러운 Rayno S9

반응형

얼마전 큰 마음 먹고, 저의 애마 SM5에 썬팅을 새로 했어요. 

정말 벼르고 벼르다 큰 마음 먹고 하게되었는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끝까지 고민을 하게 되더라고요.

솔직히 차알못이기에 친구와 동료 직원이 추천해준 레이노(RAYNO)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이제 레이노 제품중에서도 레이노 S5, 레이노 S7, 레이노 S9 중 어떤 제품을 할 건지를 결정해야했지요....

S뒤에 숫자는 열차단율이 대략 50%대, 70%대, 90%대 라는걸 표시해주는거더군요.

제가 방문한 레이노 화곡점에는 열차단율이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체험해볼 수 있는 장비가 있었어요.

그래서 체감을 해보니 50%대와 70%대는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더군요.

70%대와 90%대는 그 차이가 심하지는 않았지만 금액이 별로 차이가 나지 않아 전 레이노 S9제품을 선택했어요.


필름 보관 박스 옆면에 레이노 S9가 표기가 되어있네요.

이제 이 레이노로 썬팅을 하면 차 내부로 들어오는 열기를 많이 차단할 수 있겠죠?

작업을 위해서 차량을 보호하기 위한 작업을 먼저 진행해주셨어요.

후면부는 열기로 찌든때 제거를 위한 작업을 진행했어요.

찌든때 제거작업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고 말씀해주셨답니다.

먼저 전면 썬팅 작업이 완료되었네요.

전면에 보이는 RAYNO 글씨를 보니 드디어 나도 열차단되는 썬팅을 써보는구나!! 라는 기쁨을 감출 수 없었어요.

가성비 좋은 썬팅 브랜드라고 정평이 나있는 레이노를!!


추가금이 상당히 들긴 했지만 파노라마 썬루프 썬팅도 함께 진행을 했어요.

전면, 후면 그리고 측면 모두 새로 썬팅하는데 썬루프만 남겨두는 것도 이상하고 머리위로 들어오는 열기도 장난이 아니기에 고심에 고심을 한 결과 파노라마 썬루프도 썬팅을 하는걸로 했는데, 아.... 월급 날라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ㅜㅜ

측면 유리창도 깔끔하게 시공이 되었어요~

확실히 기존에 사용하던 3M보다는 짙은 컬러감이라 마음에 드네요.

많은 분들께서 진하게 썬팅하면 비올때 안보인다고 걱정 많이 하셨는데, 말씀처럼 감수를 좀 해야할 것 같아요 ㅋ


SM5 레이노 S9 썬팅이 모두 끝났네요~

사장님께서 신경써주셔서 깔끔하게 잘 된 것 같아요.

참고로 제 차의 경우 뒷 좌석과 후면부는 기존 필름에 덧대는 방식으로 진행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진하게 보이네요. 

실제로 뒷 좌석은 외부에서 잘 안보이더라고요.

그게 너무 좋았어요.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니 말이죠.(물론 제가 뒷좌석에 탈 일은 없다는게 함정....)


실제로 운행을 해보니 열감도 덜하고, 에어컨을 켰을때 차 안이 정말 빠른 속도로 시원해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기존엔 상상도 못할 이야기죠.

심지어 에어컨을 키고 달려도 항상 뜨거웠었거든요 ㅜㅜ


이젠 어디라도 시원하게 달릴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추천 키워드 : 레이노 썬팅 , 썬팅 추천 , 화곡 썬팅 , 틴팅 , 서울 썬팅 , sm5 썬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