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쇼핑

설거지옥에서 해방되기 위한 SK매직 식기세척기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에 식기세척기를 마련했는데요!

워낙 날씨가 덥다 보니까 설거지하는 내내 땀이 줄줄 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최근에 인덕션을 하나 구매했는데, 정말 삶의 질이 수직상승!

그래서 여름에 가사일을 할 때는 무조건 장비빨을 받아야 한다,라는 일념 하에 식기세척기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SK매직의 DWA2001D>입니다!



가전제품을 구매할 땐 신중하게 여러 군데 다녀보고, 인터넷도 열심히 검색해보잖아요

그래서 저도 여러 매장도 다녀보고 인터넷에서 정보도 얻으려고 노력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좋은 제품이 SK매직이더라구요 

이미 구매하신 분들도 오랫동안 잘 사용하고 계시고 사용하는 데에 불만도 없으시구요

제가 직접 써보니까 너무너무 식기세척기 추천 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ㅎ

저는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구매했는데요 

지식쇼핑에서 구매하면 각 사이트별로 가격비교하기도 쉽고

N페이로 결제하면 N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까 더 좋겠죠?

이 포인트가 정말 쏠쏠하다구요 ㅎㅎㅎ

그리고 지식쇼핑은 직접 이용해 본 사람들의 후기가 나와 있으니까

구매하려는 사람들, 구매했는데 꿀팁을 알고 싶은 사람들도 많이 참고할 수 있을 거예요


실제로 이 제품은 리뷰가 다들 극찬밖에 없더라구요!!

여기저기 식기세척기 추천 하는 내용 뿐 ㅎㅎ



저도 지금까지 쓰는데 삶의 질이 달라질 정도로 너무너무 잘 쓰고 있답니다

제품이 도착했어요!


박스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오고 기사님이 직접 설치까지 다 해주신답니다


스탠딩과 빌트인 중에 고민했는데,

저희 집 주방에 여유공간이 부족해서 아무래도 스탠딩보다는 빌트인이 좋겠다고 생각했죠


아무래도 빌트인이 공간 활용도도 좋고 훨씬 깔끔하기도 하구요



그리고 이 제품은 싱크장 분리부터 한 번에 가능한 <원스탑 설치>랍니다


빌트인으로 설치를 결정하게 되면 SK매직 설치마스터가 직접 싱크장 분리공사와 식기 세척기 설치를 한 번에 해결해주세요!

싱크장 공사 업체를 알아볼 필요가 없고 저렴한 비용으로도 분리 공사가 가능한 거죠!

그리고 제품 전용 고체세제가 함께 들어있답니다.


다른 세제는 사용하면 안되고, 전용 세제를 사용해서

제품을 이용할 때마다 쏙 넣어주기만 하면 돼요.

그리고 어떤 제품이든 구매할 때 항상 들어있는 설명서!


이용 방법에서부터 어떤 식으로 식기를 담아야 하는지,

조작법 등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 있었어요.

설치가 완료됐습니다!


색상은 제트블랙이어서 깔끔한 느낌이 들죠?

저희 주방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제 작동법을 한 번 살펴볼게요.


제품 상단에 있는 전원버튼을 눌러서 작동시키고 식기 상태 및 상황에 따라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면 끝!



세척코스는 <일반/강력/불림/eco/섬세/간편>로 나뉘고,


각자 59분/81분/88분/80분/42분/29분이 소요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예약 기능>이 있어서 1시간/3시간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제품을 작동시킬 수 있어요.

저 같은 건망증 심한 깜빡이에게 참 좋은 기능이겠죠? ㅎㅎ


그리고 사진에 나온 것처럼 린스를 보충해야 하는 상황이 되면 빨간 불이 뜨면서 알려준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상, 하, 좌, 우 입체적으로 회전하는 <4D 파워 워시 시스템>이라서,

중단 세척날개에 360도 상/하 파워스핀 시스템을 더해

세척 사각지대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세척해요!


미리 불리거나 애벌로 설거지하지 않아도 되니까 정말 편하고,

식기세척기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들더라구요 ㅎㅎ



상부에는 <스프링쿨러>가 있어서

와이드하게 물을 회전 분사해 식기 위 작은 음식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하구요.


중간에는 <4D 회전날개>가 있어서 상, 하, 좌, 우 입체 회전 물살로 구석구석 빈틈없이 세척해요.


그리고 하부에는 <파워 회전 날개>가 있어서,

강력한 파워 물살로 오염이 심한 음식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답니다.


<상/하 회전>은 밥이나 국그릇 같은 오목한 식기의 깊숙한 곳까지 물살이 침투하도록 도와주고요.


<좌/우 회전>을 통해 팬, 냄비, 볼 등 넓은 식기도 빈틈없이 물살이 침투할 수 있어요.



물살도 <타원형 구조>라서,

물살이 넓고 멀리 퍼져 세척 성능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세척 시간도 단축된답니다!

내부를 살펴볼까요?


내부는 3단으로 분리되어 있고,

3층에는 칼, 집게, 가위, 국자, 수저 등을,


가운데에는 밥 공기, 국그릇, 접시, 컵류를 넣어요.


맨 아래층에는 냄비, 팬, 그릇, 대접시, 수저 바구니 등을 넣는답니다.


하지만 식기 위치는 유동적으로 조절 가능하니까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요 제품은 수저바구니가 따로 있어서,

숟가락, 젓가락 등을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

아래에도 넣을 수 있고,

식기가 수납되어 있어도 각 선반을 손으로 잡고 당기는 방식으로 아주 간단하게 위치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또, 세척하기 까다로운 와인잔도 안전하게 세척할 수 있도록 전용 바스켓이 있어요.


한 번에 4~6개를 수납할 수 있고 깨질 염려없이 깨끗하게 세척돼요!


이렇게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쓰니까, 식기세척기 추천 할 만 하죠?

제품을 넣고 작동시켜봤는데요~


정말 깨끗하게 잘 세척되더라구요.


그리고 3~5인 가구에 좋은 와이드한 타입이라,

그릇, 냄비, 프라이팬 등 다양하게 넣어도 넉넉하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4인 가족인 저희 집에 딱 안성맞춤 ㅎㅎ

건조까지 말끔하게 되어 있는게 보이시죠?


접시도, 유리컵도 아주 깔끔하게 세척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순환세척기술>이 있어서 손 설거지 대비 물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대요.


수돗물을 20분간 틀고 설거지할 때 약 120L의 물이 소모된다면,

SK매직 식기세척기를 이용하면 14.4L를 소모해서 약 8분의 1수준인 거죠!


몸도 편하고 물도 아낄 수 있으니까 식기세척기 추천 안 할 수 없겠죠??

여름에는 설거지를 한다고 해도 가끔 식기에서 비린내가 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 비린내는 한 번 나기 시작하면 제거하기도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이 친구가 들어오고 나서는 그런 비린내가 싹 사라졌고,

싱크대도 예전보다 훨씬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답니다.



싱크대에 아무렇게나 올려두었던 식기들이

이제는 간단하게 세척하고 나서 저는 정리하기만 하면 되니까,

 주방이 절로 깔끔해지는 느낌이서 저도, 저희 가족들도 다들 만족하고 있어요!



이웃님들도 올 여름 몸도 편하고 에너지도 아낄 수 있도록 식기세척기 이용해보는 게 어떠세요?



▼바로 구경하러 가기 꾸우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