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에어팟 프로 이렇게 출시되었다!!

반응형

애플의 에어팟 프로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루머에서 확인된것처럼 커널형(인이어) 이어폰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으며, 케이스 역시 기존 유출된 디자인과 동일한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소형, 중형 그리고 대형의 이어팁을 제공하며, 내부 구조가 점점 가늘어지는 형태의 이어팁(테이퍼형)은 귀에 안정적으로 밀착됩니다.

팁 내부에는 통풍구가 있어 귀 안쪽의 기압을 균일하게 유지시켜주어 이질감을 낮춰주는 역할을 합니다.

에어팟 프로가 이야기되기 시작하면서 가장 관심을 끌었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내장되어 있는 외향 마이크를 이용해 외부 소리를 감지하고, 내향 마이크를 이용해 잡음을 감지하여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외부 소리를 차단합니다. 이 기능은 에어팟 스스로 이어팁의 밀착 여부와 실시간 감지 기능을 통해 지속적으로 반응합니다.

외부 소리 전달이 필요한 경우 에어팟 프로의 포스 센서를 길게 눌러 외부에서 발생하는 소리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적응형 EQ를 통해 귀 내부 형태에 맞춰 음질을 자동 조정하며, 균일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에 내장된 H1 칩은 10개의 오디오 코어와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앰프와 연동하여 오디오 레이턴시를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며, 실시간 노이즈 캔슬링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에어팟 프로는 기존 에어팟 시리즈와 다르게 무선 충전 케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무선 충전 케이스는 24시간 이상의 배터리 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Qi 인증 무선 충전기 또는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프로는 최대 4.5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통화의 경우 3.5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부족시 무선 충전 케이스에 넣어 5분 충전으로 약 1시간의 통화와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번에 출시된 에어팟 프로 역시 USB-C가 아닌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을 해야한다는 점은 다소 아쉬움으로 다가왔습니다.

기존 에어팟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등 다양한 애플 기기들과 간단하게 페어링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에어팟 , 무선 이어폰 , 에어팟 프로 , 애플 에어팟 , AIRPODS , 에어팟 케이스 ,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 인이어 이어폰 ,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 아이폰 에어팟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