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샤오미 가성비 공기청정기 미에어 3H 향상된 성능, 좋네!!

반응형


공기청정기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각나시나요?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 샤오미 미에어를 이야기하실거에요.

이번에 샤오미에서 미에어 2H의 후속 모델인 미에어 3H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해요.

미에어 3H는 기존 제품보다 강력한 정화 능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미에어 3H는 공기 중 0.3 마이크론 미립자를 무려 99.97%까지 제거하는 트루헤파 필터가 탑재되었습니다.

여기에 미세먼지 제거 능력(CADR)은 22%나 향상되어 380㎥/h의 수준으로 45㎡까지 커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샤오미 미에어 3H 전면에는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공기질 상태를 확인하고, 상황에 맞는 운전 모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샤오미의 미홈앱(Mi Home App),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그리고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 등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미에어 3H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에어 3H 는 11월 5일부터 국내 판매를 진행한다고 해요.

공기청정기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샤오미 3H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샤오미 미에어 공기...


 해당 포스팅 하단에 링크되어 있는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통하여 상품 구매가 이루어진 경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제품 구매는 쿠팡 홍보를 목적으로 포스팅한 글이 아니며, 지극히 개인이 필요하여 구매한 글에 링크를 추가한 것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쿠팡 정책에 따라 파트너스 링크 무조건 대가성 문구를 표기하여야 하기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천 키워드 : 샤오미 , 샤오미 공기청정기 , 샤오미 미에어 , 샤오미 미에어3H , 미에어 3H , 가성비 공기청정기 , 공기청정기 추천 , 신혼가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