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화웨이 스마트 워치 GT 2, 화웨이 밴드 4 스펙 알아보기

반응형


요즘 여러모로 곤란한 상황을 겪고 있는 화웨이에서 새로운 스마트 워치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 워치는 화웨이 워치 GT 2 와 화웨이 밴드 4 이렇게 두종류입니다.

화웨이 워치 GT 2 는 3D 커브드 글라스를 사용한 454 x 454 해상도를 가진 1.39인치 AMOLED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였습니다.

화웨이에서 자체 개발한 Kirin A1 칩셋을 장착하였으며, Kirin A1 칩을 통해 전력 소모를 최소화하여 1회 충전 시 최대 7일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화웨이 워치 GT 2는 5ATM 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을 이용하여 통화가 가능하고, 스마트 워치의 기본적인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 알람 설정과 음악 재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워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스포츠 모드와 각종 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웨이 워치 GT 2 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들은 바로 칼로리 소모량과 스텝 수 그리고 활동 횟수 강도별 활동 시간 등 사용자의 일상을 기록하고 데이터화하여 사용자의 일상을 추적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HUAWEI TruSeen 3.5라는 기술을 이용해 효율적이고 정확한 심박측정이 가능합니다.

스포츠 모드의 경우 야외와 실내 가릴것없이 모든 환경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총 15가지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는 화웨이 워치 GT 2는 약 190가지 유형의 데이터를 통합 모니터링하여 효과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퍼스널 가이드 역할을 해줍니다.

화웨이 밴드 4 역시 스포츠 모드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걷기, 달리기, 사이클링 등 다양한 스포츠 모드를 지원합니다.

화웨이 워치 GT 2와 마찬가지로 심박수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걸음 수와 속도 그리고 거리와 소모된 칼로리 등의 데이터를 제공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기록을 확인할 수 있게 제공해줍니다.



추천 키워드 : 화웨이 , 화웨이스마트워치 , 화웨이 워치 GT2 , 스마트 워치 , 화웨이 GT2 , 스마트밴드 , 화웨이 밴드4 , 가성비 스마트 워치 , 웨어러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