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중소기업TV 추천 : 블랙라벨 트루비 65인치 스마트 TV

반응형


트루비에서 65인치 TV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TV는 블랙라벨 트루비 TV 65인치(I652UHD Smart HDR)은 삼성 SVA RGB 정품 패널(DLED)를 사용하였습니다.

삼성의 A급 패널은 셀패널과 DLED 패널 그리고 ELED 패널 등으로 구분되는데 DLED 패널이 좋은 패널이라는 점을 생각하면 패널에 얼마나 신경을 썼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의 A급 패널답게 불량화소나 화질 품질면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블랙라벨 트루비 TV는 HDR10을 자동 실행하여 사실적인 영상미를 제공하며, MSTART6586 칩셋을 탑재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4K 영상을 지원하며, 인터넷 연결을 통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과 태블릿 그리고 스마트폰 등 다양한 미디어 기기들을 TV와 무선접속할 수 있는 미라캐스트(MHL) 지원으로 보다 쉽고 빠르게 대형 화면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라캐스트 기능은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만 지원되기에 아이폰의 경우 사용할 수 없다는 부분이 아쉽게 다가옵니다.


블랙라벨 트루비 TV 는 4:4:4 크로마서브를 지원하여 노트북과 스마트폰등을 연결하여 글자 판독 시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사율 60㎐와 5ms의 응답속도(반응속도)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TV 시청 시 부드러운 화질의 시청이 가능합니다.


블랙라벨 트루비 TV의 후면에는 HDMI 포트 3개 그리고 USB2.0 포트 2개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중소기업 TV , 트루비TV , 65인치 , 중소기업티비 , 중소기업티비추천 , LEDTV , 4KTV , 삼성패널 , I652UH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