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가성비 무선 마우스 샤오미 미 무선 마우스 2세대 알아보기

반응형

샤오미에서도 무선 마우스가 출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샤오미 미 무선 마우스 1세대에 이어 더욱 저렴해진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샤오미 미 무선 마우스 2세대가 출시되었습니다.

샤오미 미 무선 마우스 2세대는 1,200dpi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대칭 디자인과 무소음 클릭 버튼 설계를 통해 더욱 매력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샤오미 미 무선 마우스 2세대는 아시아인의 손 모양에 더욱 적합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더욱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에 각각 다른 피부 친화적인 고품질 코팅을 더하여 오염에 강하고, 마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블랙 색상의 경우 크리스탈 UV 코팅처리로 금속 재질 촉감을 강조하였으며, 화이트 색상의 경우 UV 고광택 코팅처리로 매끄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2.4㎓ 주파수를 사용하는 미 무선 마우스 2세대는 상단 덮개를 열어 배터리를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배터리는 약 1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과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는 샤오미 미 무선 마우스 2세대는 한화 약 1만원에 판매되지만, 국내 정발 또는 해외직구 시 가격이 다소 올라갈 수있다는 점은 참고해야할 것 같습니다.



추천 키워드 : 샤오미 , 샤오미 무선 마우스 , 무선 마우스 추천 , 무소음 마우스 , 무소음 무선 마우스 , 미무선마우스 , 가성비 마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