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모니터 추천 : MSI 프레스티지 PS341WU 5K HDR600

반응형

MSI 에서 전문가와 크리에이터를 타깃으로 한 5K 모니터가 출시되었습니다.

MSI 프레스티지 PS341WU는 기존 4K 모니터가 작업 영역을 보여주었던 부분을 뛰어넘어 4K 보다 무려 33% 넓어진 영역을 기반으로 작업 진행 상황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컷 편집 등의 작업에서도 스크롤 이동을 최소화하여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줍니다.

MSI 프레스티지 PS341WU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정확한 색상 표현력 그리고 최고의 화질을 갖추고 있다는 점입니다.

MSI의 크리에이터 OSD 소프트웨어는 sRGB와 Adobe RGB 외에도 디지털 영화 협회(Digital Cinema Initiatives) DCI-P3 색 영역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설정이 가능하며, DCI-P3 기준 98%의 색 재현율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색상 표현력은 작업자가 원하는 결과물을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른 디스플레이(모니터)에서도 색상 왜곡 없이 그대로 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 주고있습니다.

450nit(니트)의 휘도 그리고 VESA의 HDR 600 인증은 MSI 프레스티지 PS341WU의 화질 우수성을 보여주는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모니터를 이용해 작업하시는 분들을 위한 모니터답게 모니터의 위치를 상하 각도 그리고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좌우 각도 역시 조절할 수 있는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문서를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자석 클립이 스탠드 하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MSI모니터 , 5K모니터 , 5K나노IPS모니터 , IPS 모니터, HDR600 , PC모니터추천  , PS341WU , MSI 프레스티지 5K , MSI 프레스티지 PS341WU 5K HDR6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