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삼성 게이밍 스페이스 모니터 S32R750Q : 공간을 확보하다!!

반응형


삼성전자가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였습니다.

삼성 게이밍 스페이스 모니터 S32R750Q는 144㎐의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지난 2월 출시된 S32R750의 후속 모델로 FHD보다 1.7배 많은 픽셀로 구성되었으며, 2560 x 1440 해상도를 지원하는 QHD 그리고 프리싱크와 144㎐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이로인해 게임 플레이 시 상당히 많은 정보와 부드러운 움직임을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약속합니다.


삼성 게이밍 스페이스 모니터 S32R750Q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용자의 의도에 맞게 모니터를 당겨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된 공간 절약형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공간 절약형 디자인답게 평소 모니터를 사용하지 않을때는 벽에 붙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니터를 사용하는 경우 앞으로 당겨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쉽게 조절할 수 있어 편의성과 활용성 면에서 상당히 매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통합 클램프를 이용해 빠르고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최대 90㎜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탠드의 견고한 힌지는 5,000번 이상의 움직임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어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전원 케이블 그리고 HDMI 케이블은 스탠드 뒷면에 숨겨져 있어 선꼬임이 적으며, 작업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모니터 S32R750Q는 AMD 프리싱크 지원으로 그래픽이 깨지는 계단 현상과 지연 없이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밖에도  업무 또는 게임을 즐기며 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멀티태스킹 기능 역시 지원합니다. 

화면을 둘로 나누어 사용할 수 있는 PBP 이용 시 게임을 즐기며 채팅 또는 유튜브나 인터넷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인 PIP 기능은 화면의 25%까지 서브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추천 키워드 : 게이밍모니터 , 게이밍모니터 추천 , 삼성모니터 , 스페이스 모니터 , S32R750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