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알파스캔 Q32V3 QHD 75 : 시력보호 기능을 탑재하다!!

반응형

가성비가 좋은 알파스캔에서 화이트 색상의 32인치 QHD 모니터를 선보였습니다.

32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알파스캔 Q32V3 QHD 75 에 탑재된 QHD는 색재현율이 높으며, 컬러감이 뛰어납니다.

또한 HD 해상도의 4배나 되는 2560 x 1440 해상도의 QHD 패널을 장착하여 쾌적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더욱 많은 정보를 표시할 수 있으며 다수의 창을 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알파스캔의 Screen+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총 17가지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reen+ 소프트웨어 사용 시 인터넷 웹브라우와 문서작업 등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멀티태스킹을 지원하기에 문서업무 또는 디자인 작업등을 하시는 전문가 분들에게 상당히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Menu 프로그램은 명암비와 밝기 등 모니터의 다양한 설정을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편의성 역시 확보하였습니다.

알파스캔 Q32V3 QHD 75 는 75㎐ 주사율을 지원합니다.

75㎐ 주사율을 지원하는 알파스캔 Q32V3 QHD 75는 워드나 엑셀 등 문서작업은 물론이며 화면의 움직임이 많이 요구되는 게임 플레이에서도 섬세하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HDMI와 DP 포트를 이용하여 연결이 가능한 알파스캔 Q32V3 QHD 75는 Audio out 단자가 있어 이어폰 또는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 x 100㎜ 표준 규격 배사홀이 있어 벽걸이 혹은 암 장착이 가능합니다.

다기능 스탠드 장착 시 용도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스위블이나 피벗 그리고 틸트 기능을 이용하여 장시간 작업을 할때도 신체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알파스캔 Q32V3 QHD 75는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하는 블루 라이트 역시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을 탑재하여 눈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플리커 프리 기술이 탑재되어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까지 해결하였습니다.



추천 키워드 : 알파스캔 Q32V3 QHD 75 , 모니터 추천 , 블루 라이트 , 로우 블루 라이트 , 플리커 프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