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라이드가 참 맛있는 치킨 후참!!

반응형


오늘은 치킨의 새로운 브랜드 후참치킨을 리뷰해보겠습니다.

후참치킨은 "후라이드가 참 맛있는 치킨" 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랍니다.

참고로 하하가 광고모델이더라구요~

깜짝 놀랬습니다.



짜잔

하하 보이시죠?

전속 모델로 발탁!!

새로운 치킨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하하를 발탁한 것 같네요.



전 후라이드 반 , 양념 반을 주문했답니다.

딱 봐도 바삭해보이는 튀김옷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후라이드 속살이 아주 잘 익었죠?

겉은 바삭하면서 속살은 부드럽더라구요.

특히 매콤한 후추 양념이 맛을 좀 더 극대화시켜주네요.

거기에 머스타드 소스를 살짝 찍어 먹으니 최고네요~

여타 다른 브랜드의 치킨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치킨의 꽃 닭다리입니다.

처음 먹을땐 무슨 맛이지? 이런 생각을 했는데 먹다보니  중독성 있는 맛이더라구요.

음~ 처갓집 양념치킨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달달하면서 맛있네요.


후참치킨의 아쉬운점이라면 다른 치킨 브랜드보다 닭이 좀 작다는 점이에요.

이 부분만 뺀다면 상당히 괜찮은 치킨 브랜드인것같습니다.

아직 이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새로운 치킨 강자의 등장인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