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맛집 : 동아대 맛집 이모식당 :: 추억의 식당

반응형


어릴 적 친구들과 자주 가던 식당이 한 곳 있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후한 인심!!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들이죠!!


이 곳을 방문한지 벌써 20년이 다 되어가는군요.

정말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

저희 뿐만 아니라 이 곳을 방문하거나 동아대학생들의 많은 추억이 깃든 장소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의 식당이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부산 맛집이자 동아대 맛집 이모식당 입니다!!



이모식당은 하단 동아대 근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와 스타벅스가 있는 경사로에 위치한 곳이죠.

이미 하단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겐  동아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 걸 아실 수 있을거에요.

메뉴가 4,000원부터 7,000원까지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여기서 주로 먹는 메뉴는 두루치기정식과 곱창전골이랍니다.


이모님께 두루치기정식과 곱창전골을 주문하면 항상 이렇게 말씀하시죠.

곱두~

곱창전골과 두루치기정식의 줄임말이랍니다 ^^


이 곳의 장점이라면 주문하면 5분내로 음식과 양!! 그리고 맛이죠!!

주문하고 5분정도 지났을까요?

주문한 음식이 벌써 나왔네요~

역시 한국인은 빨리빨리~




푸짐한 인심으로 4인용 테이블에 음식들로 발디딜틈이 없네요~

특히 옛날 소세지가 눈에 들어옵니다 

참고로 저희는 남자 3명이서 갔는대 주문은 4인분을 했답니다.

원래는 두루치기정식 2인분과 곱창전골 1인분을 주문하려했지만 왠지 양이 부족할 것 같아 두루치기정식과 곱창전골 모두 2인분씩 주문을 했어요.


세월이 지나도 밑반찬의 종류는 그대로인 것 같네요~

물론 메인 메뉴들의 맛도 변함이 없고 말이죠~



그릇에 담긴 밥 좀 보세요~

양이 어마어마하죠?

4인분을 주문했기 때문에 공기밥은 4개가 왔네요~

여기에 공기밥 추가는 무료라는 거~



그럼 메인 메뉴 소개도 시작해볼까요?

첫번째로 곱창전골입니다.

곱창전골 안에는 우동사리와 라면사리가 모두 들어가있답니다.

여기에 곱창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게 특징이죠.



보이시나요?

곱창에 곱이 꽉 차있는게 말이죠~

솔직히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또 먹으러 가고싶은 생각이 절로 듭니다~

아!!

곱창전골 빛깔만 보고 맵겠다 하시는분들이 계실텐데요.

전혀 그렇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



이번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루치기 입니다!!

푸짐한 양이 특징인 두루치기는 취향에 따라 밥에 비벼먹거나, 저처럼 듬뿍 떠서 먹는 스타일로 나뉜답니다.

전 이 곳 두루치기 완전 사랑입니다~ 


넉넉한 인심과 맛과 양 모두를 보장해주는 동아대 이모식당!!

동아대 혹은 하단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동아대 숨은 맛집이 아닌 동아대 유명한 맛집? 이라고 표현해야할 것 같네요 ^^





추천 키워드 : 부산 맛집 , 하단 맛집 , 동아대 맛집 , 두루치기정식 , 두루치기 맛집 , 곱창전골 , 곱창전골 맛집 , 맛집 추천, 하단 가볼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