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하게 되었네요.

요즘 회사일때문에 포스팅하는 횟수가 너무 줄어버려 걱정이네요 ㅜㅜ

오늘 포스팅할 곳은 얼마전 방문하게 된 연희동 카페 포멜로빈입니다.

마포 맛집으로 유명한 일일향에서 어향동고를 먹고 후식으로 커피 한 잔 하기위해 연트럴파크로 향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거에요.

연트럴파크에 위치한 연희동 카페거리에는 정말 예쁘고 맛있는 커피를 파는 카페들이 많다는걸 말이죠.

연희동 카페거리를 사부작사부작 걷다보니 어느세 연희동 카페 포멜로빈이 보이는군요.

저녁이라 그런지 포멜로빈의 외관이 보다 더 감성적인 느낌이 뿜어져나오는 것 같네요.

외부 간판도 상당히 심플하게 해놓았군요.

그럼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내부로 들어가니 생각이상으로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의 카페모습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우드와 블랙의 조화더군요.

특히 드립커피를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상당히 섬세한 손놀림으로 커피를 내려주시더군요.

그럼 조금더 실내 인테리어를 둘러볼게요.


벽면에는 이렇게 원두와 커피드립기구들로 진열장을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정말 깔끔하게 잘 해놓은 것 같죠?

물론 드립커피만 하는건 아니더라고요.

왼쪽 아래에 원두 분쇄기 보이시죠?

아메리카노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ㅎㅎㅎ

손님들이 자리하는 벽면에도 이렇게 원두들로 진열장을 꾸며놓았더군요.

정말 센스있는 것 같아요.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을 것 같네요.

솔직히 저도 원두를 구매할 생각이 들었거든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실 것 같아요.

홀로 커피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을 위해 창가에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원목으로 된 테이블과 의자가 너무 예쁜 것 같네요.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가 통일성 있고, 따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 좋았어요.

벽면 진열장 가운데에는 포대자루가 하나 놓여져있어요.

그 포대자루 안에는 이렇게 원두가 놓여져있답니다.

새까맣게 로스팅된 원두의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원두로 이렇게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놀라웠어요.


이렇게 사진을 찍으며, 카페구경을 하다보니 어느새 주문한 드립커피가 나왔네요.

저흰 케냐AA와 과테말라를 주문했답니다.

케냐AA의 경우 산도가 좀 강한편이라 기름진 음식을 먹고 난 후 마시니 상당히 좋았던것 같아요.

특히 드립커피의 향이 진하게 올라와주니 더욱 좋더군요.

과테말라는 산도가 강한편이 아니여서 신맛의 커피를 즐기지 않는 분들에게 적합하답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지 않았다면 아마도 과테말라처럼 신맛이 강하지 않은 커피를 마셨을 것 같네요.

이 곳 연희동 포멜로빈는 드립커피를 주문하면 원두의 특징이 적혀있는 메모지를 함께 준답니다.

이 메모지를 보면 내가 지금 마시고 있는 커피원두의 특징을 알 수 있어 기호에 맞는 커피를 찾는데 큰 도움이 되겠더라고요.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싶어요.

연트럴파크나 연희동 또는 마포를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연희동 카페 포멜로빈 한 번 가보세요~

감성 돋습니다. ㅋ


추천 키워드 : 마포 카페 , 연희동 카페 , 연희동 카페 추천 , 연희동 카페거리 , 서울 연희동 카페연트럴파크 카페 , 공덕 카페 , 드립커피전문점 , 데이트코스 , 분위기좋은카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32-48 1층 | 포멜로빈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