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치킨 추천 : 이영자 60계 치킨 :: 간지 치킨과 6초 치킨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최근 저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 치킨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이영자 60계 치킨!!

그동안 이영자님이 광고를 하고 있는 60계 치킨은 얼마나 맛있을까?

어라? 치킨이 또 나왔네?

이정도 생각을 했을뿐 시켜먹을 생각은 안했죠.

왜냐하면 전 지코바, 교촌,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등 기존에 맛있게 먹고 있던 브랜드가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번엔 모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영자님의 선택을 받은 60계 치킨으로 말이죠!!


주문 후 상당한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도착한 60계 치킨!!

아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빨리 열어볼까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60계치킨의 "간지치킨 순살과 6초치킨 순살" 60계 치킨 반반메뉴랍니다.

간지 치킨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고, 6초 치킨은 상당히 맵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전 망설임없이 주문을 했죠 ㅎㅎㅎ

먼저 6초 치킨을 소개해볼까요?

색감만 보면 많이 안 매워보이지요?

저도 6초 치킨보고 별로 안 매울거라고 생각을 했어요. 


6초 치킨을 한 입 베어물어보니 그리 맵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몇번 씹었을까요?

매운느낌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6초 치킨은 다 먹질 못했어요.

정말 맵더라고요...

매운걸 잘 드시는 분들도 신중히 선택하셔야할 것 같아요.

너무 매워요 ㅜㅜ

그럼 간지 치킨은 어떨까요?

확실히 6초 치킨과는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치킨이였어요.

달콤하면서 짭쪼롬한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간지 치킨은 간장베이스에 누룽지를 곁들여 만든 치킨이라고 하더군요.

확실히 식감이 좀 다르긴 했어요.

하지만 치아가 약하신 분들은 비추합니다.

씹다보면 이빨이 아파요 ㅜㅜ


추천 키워드 : 치킨, 치킨 추천, 추천 치킨, 60계치킨, 이영자 치킨, 간지 치킨, 6초 치킨, 맛있는 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