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닥터 포 헤어 씨 솔트 스케일러 사용후기 : 두피 트러블, 이젠 안녕~

반응형

환절기가되면, 두피 트러블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각질과 두피 가려움으로 너무 고통스러운 날들이 계속되었었죠.

그래서 큰 마음먹고, 두피케어센터를 찾아 상담도 받아보았지만,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에 발길을 돌려야 했어요.

하지만 계속되는 두피 트러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 고민을 하던 중 닥터 포 헤어 씨 솔트 스케일러 두피 스케일링 이라는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두피 가려움, 두피 각질, 지루성 두피염 등에 좋다고 해요.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한 씨 솔트 스케일러!!

가격은 조금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효과만 있다면 지속적으로 사용할 마음으로 구매했습니다.


씨 솔트 스케일러 두피 스케일링의 샴푸가 나오는 부분은 흔히 볼 수 있는 펌프식이 아닌 돌려서 열고 닫는 방식의 관리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사용방법이 익숙치 않아 헤맬 수 있습니다.

씨 솔트 스케일러 두피 스케일링 제품은 소금을 43% 함유 한 제품입니다. 소금은 모공의 이물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머리를 감은 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요인은 바로 두피 트러블때문인데요, 실제 한국피부 임상과학 연구소에서 진행된 시험에서 두피 각질이 82% 감소하였고, 두피 피지는 68% 그리고 모공 속 이물질은 65%나 감소 가 되었다는 시험 결과가 있어, 더욱 기대를 했었어요.

실제 씨 솔트 스케일러를 사용 해보니, 정말 두피 각질이 많이 제거가 되었고, 두피 가려움증도 사라져 매우 놀랐습니다.


씨 솔트 스케일러 두피 스케일링 제품은 사진처럼 두피 중앙에 가르마를 타서 도포해 준 후 양손으로 마사지 하듯이 사용해주면됩니다.

참고로 마사지는 3분정도 해주는걸 권장해서 저도 샤워할때 씨 솔트 스케일러를 사용하여 머리부터 감고 있습니다.

소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어서 처음 사용할 때에는 두피에 자극이 느껴집니다.

물과 희석되면서 녹아내리기 시작하면 자극이 느껴지지 않아요.


씨 솔트 스케일러 제품은 계면활성제인 설페이트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씨 솔트 스케일러 설명에는 일주일에 2회 사용하라고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전 두피 상태가 좋지 않아, 초반에 거의 매일같이 사용했더니, 확실히 효과가 있더라고요.

지금은 주 2회 정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두피 타입과 상관없이 모든 타입의 두피에서 사용가능한 제품이여서 저처럼 두피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격이 부담스러운게 흠이지만 그 외에는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추천 키워드 : 지루성 두피 , 지루성 두피염 , 두피 트러블 , 두피 각질 , 두피 가려움 , 두피 샴푸 , 닥터 포 헤어 , 닥터 포 헤어 샴푸 , 두피클리닉 , 샴푸 추천 , 두피 트러블 샴푸 , 지루성 두피염 샴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