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게이밍 마우스 벤큐 조위 EC 시리즈 개선판 알아보기

반응형


벤큐(BenQ)라는 기업 다들 아실거에요.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 많은 분들에게 익숙한 브랜드이죠.

바로 벤큐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인 조위에서 출시되었던 게이밍 마우스 EC 시리즈의 개선판을 출시한다고 해요.

이번에 출시될 게이밍 마우스 EC 시리즈는 오른손잡이를 위한 마우스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기존 게이밍 마우스 EC 시리즈에서 호평을 받았던 PWM3360 센서를 탑재하며, 기존 모델과 동일한 모양과 사이즈를 유지하여 출시된다고 합니다.

기존 출시되었던 EC-A,B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EC1, EC2로 출시될 예정이며, EC1은 Large 사이즈이며, EC2는 Medium 사이즈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EC 시리즈는 DPI(마우스 감도)를 4단계(400/800/1600/3200)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우스 휠의 색상 변화를 통해 현재 감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PI 

색상

400

빨강 

800

보라 

1600

파랑 

3200

녹색 

폴링 레이트는 PC와 마우스 간의 데이터 교환 속도를 말하며, 수치가 높을수록 정교한 움직임을 트래킹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EC 시리즈의 경우 이 폴링 레이트를 3단계(125㎐, 500㎐, 1000㎐)로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프트웨어의 지원 수치에 따라 물결현상 또는 튐 현상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소프트웨어(게임 등)이 수용하는 수치에 맞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키워드 : 게이밍 마우스 , 무선 마우스 , 벤큐 마우스 , 조위 마우스 , 마우스 추천 , 마우스 추천 , 블루투스 마우스 , 게임 마우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