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위닉스 공기청정기 TOWER PRIME(APRM833-JWK) 알아보기

반응형


이젠 생활에서 땔래야 땔 수 없는 가전용품 중 하나인 공기청정기 다들 인정하시나요?

미세먼지로 인해 건강을 위해 집집마다 볼 수 있는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로 유명한 위닉스에서 새로운 공기청정기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TOWER PRIME(APRM833-JWK)라는 모델이며 26평형(85.8㎡)의 청정 면적을 가지고 출시되었습니다.


TOWER PRIME은 서라운드 에어케어 설계로 360도 포진된 에어홀과 토출구를 통해 강력하고 많은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 공기를 멀리까지 내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슈퍼청정 모드를 통해 약 11분만에 특정 공간의 미세먼지를 빠르게 제거하고 청정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이 적용된 TOWER PRIME은 프리필터와 마이크로 집진필터 그리고 탈취필터를 통해 공기를 정화하고 냄새를 잡아주게됩니다.

먼저 프리필터는 입자가 큰 생활먼지와 동물의 털 그리고 보푸라기 같은 큰 먼지를 걸러주는 역할을 합니다. 

프리필터에서 거르지 못하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와 나노입자는 마이크로 집진필터에서 걸러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공기 중 유해가스 5개 물질(암모니, 톨루엔포름알데히드,아세트산,아세트알데히드)을 제거하고, 새집증후군 유발물질과 생활 악취 그리고 유해가스를 탈취필터에서 걸러주게 됩니다.

이 밖에도 TOWER PRIME에 탑재 된 트리플 스마트 센서를 통해 실내 먼지와 유해 물질 그리고 먼지를 감지할뿐만 아니라 밝기까지 감지하여 실내 공기를 종합 분석한 후 자동으로 쾌적하고 청정한 실내환경을 유지합니다.

TOWER PRIME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종합 청정도를 총 4단계로 분류하여 표시함으로써 사용자가 쉽게 실내공기 오염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공기청정기로 사용부담을 줄였으며, 청소가 편리한 분리형 토출 그릴과 필터 교체 시기를 확인할 수 있게 표시해주며, 360도 회전 히든휠을 장착하여 쉽게 이동시켜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집진효율과 탈취효율 등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CA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추천 키워드 : 공기청정기 , 미세먼지 , 초미세먼지 , 위닉스 공기청정기 , 공기청정기 추천 , 공기청정기 필터 , 신혼가전 , APRM833-JWK , 환급대상모델 , 공기청정기 환급대상모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