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이크로닉스 MANIC X50 광축 키보드

반응형


마이크로닉스에서 기계식 키보드의 소음을 보완한 광축 키보드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MANIC X50 광축 키보드는 기계식 키보드보다 내구성이 우수하며 잔고장이 적다는 점이 강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50 광축 키보드는 4세대 무접점 광축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4세대 무접점 광축 키보드는 기존 1세대와 2세대 그리고 3세대 광축 키보드의 단점을 보완하여 마모 방지와 안정성이 향상되었으며, 해머의 입력 기능이 향상되어 정확한 키 입력을 자랑합니다. 또한 1억회 이상 클릭할 수 있도록 2개의 도축을 사용해 진동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마이크로닉스의 MANIC X40 광학 키보드는 IPX7 방수 인증을 획득했지만, 새롭게 출시된 MANIC X50은 그 보다 높은 IPX8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광축 스위치는 물론 PCB 기판과 키보드 프레임까지도 방수 처리를 적용하여 물과 먼지로부터 더욱 강하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MANIC X50 광축 키보드는 무한 동시입력과 1,000㎐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함으로써 게임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한 키보드입니다. 또한 축교환 방식의 키보드로 키캡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에서는 스페어 스위치 키캡을 4개 추가 제공하고있습니다.




추천 키워드 : 광축 키보드 , 게이밍 키보드 , 게이밍 키보드 추천 , 키보드 추천 , 마이크로닉스 키보드 , 4세대 광축 키보드 , 광축 게이밍 키보드 , MANIC 키보드 , 마이크로닉스 X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