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스펙 알아보기

반응형

에어컨으로 유명한 캐리어에서 2020년형 공기청정기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18평형과 25평형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미세먼지 제거 기능과 제균 그리고 탈취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수분 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에 적용된 나노이 제균 기능은 물에 포함된 미립자 이온 수분을 이용해 반려동물의 알레르기성 물질 억제와 탈취 효과 그리고 곰팡이균과 바이러스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더불어 PM2.5 내 유해 물질 분해 억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나노이 입자가 세균을 감지하게 되면 세균과 보호막을 파괴하고, 유해 활성산소를 수분으로 전환시킵니다.


캐리어 클라윈드에 탑재된 프리필터, 헤파필터, 탈취필터는 0.3㎛ 사이즈의 초미세먼지를 99.95% 제거하고, 대장균, 폐렴균, 녹농균 그리고 황색 포도상구균 등 4대 유해균은 물론 각종 냄새를 99.9%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하여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탑재하였습니다.

먼저 무빙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종합 청정도와 가스 및 냄새의 농도 그리고 환기 알람과 먼지 크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인 누구(NUGU)와 연동 시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추천 키워드 : 캐리어 , 캐리어에어컨 , 캐리어 공기청정기 , 공기청정기 추천 , HEPA14등급 , 공기청정기 18평 , 공기청정기 25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