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모기퇴치기 추천 : 가정용 모기퇴치기 다이소 홈매트로 승부다!!

반응형

드디어 본격적으로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되는 여름이네요.

전 올 여름 모기와의 전쟁에 대비해 추억의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홈매트가 그 주인공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 추억의 홈매트를 기억하실텐데요.

오늘 전 다이소를 방문해 가정용 모기퇴치기 다이소 홈매트를 구매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홈매트 본체에는 모기를 잡는데 필요한 홈매트피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에 추가로 홈매트피를 구매하였습니다.

당장 사용할만큼의 소모품은 넣어주겠지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던 저에게 다소 아쉬움이 남았던 부분입니다.

가정용 모기 퇴치기 홈매트 본체는 옛날과 다름없는 일관된 모습의 포장을 보여주고 있어요.

포장 뒷면에는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사용법을 한 번 보면 누구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는게 특징이죠.

홈매트 본체 역시 옛날에 사용하던 그 모습 그대로였습니다.

하얀색과 파란색이 잘 어우러진 모습에 옛날 생각이 나네요.

가정용 모기 퇴치기 홈매트는 홈매트피를 가열하여 훈증기를 발생하여 모기를 잡는 구조로, 전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기 사용을 위해 1.4M 길이의 콘센트 플러그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선이 짧을 수도 있지만 제가 사용해보니 불편함을 느낄정도의 길이는 아니였습니다.

사용 후 보관시에는 홈매트 본체의 파란 부분을 잡고 돌려주면 내부로 감기는 방식이라 사용하기에도 너무 편해요.

플러그를 꽂는다고 바로 작동되지는 않습니다.

전원 버튼을 ON으로 눌러줘야 비로소 홈매트 본체 중앙이 가열되면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구조입니다.

아마도 안전을 위해 이렇게 설계하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바로 거울처럼 보이는 부분에 홈매트피를 넣고 전원을 켜주면 가열되어 훈증기가 발생하게 됩니다.

추가로 구매한 홈매트피는 총 30매가 들어있습니다.

홈매트피 1매로 최대 15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가성비가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요.

하루 1매씩 사용 시 30일은 사용할 수 있으니 말이죠.

아주 작은 사이즈의 홈매트피 1매로 15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엄청난 것 같아요.

포장을 제거한 홈매트피를 홈매트 본체 중앙에 넣어줍니다.

중앙에 보이는 그물 모양처럼 되어 있는 부분이 홈매트피가 외부로 분리되지 않게 잡아주고,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역할을 해주기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원을 켜주면 홈매트 본체 가운데 부분이 가열되면서 홈매트피에서 훈증기가 발생하게 되어 모기를 잡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밀폐된 공간에서 홈매트를 사용하시는 경우 주의하셔야 해요.

두통을 유발할 수 있고, 몸에도 않좋겠죠?

환기는 필수라는 점 꼭 기억하세요.



추천 키워드 : 가정용 모기 퇴치기 , 모기 퇴치기 , 다이소 홈매트 , 다이소 모기 퇴치기 , 모기퇴치기 추천 , 해충 퇴치기 , 해충 퇴치기 추천 , 벌레 퇴치기 , 벌레 퇴치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