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로토 지 파이 뉴 점안액]을 포스팅했었죠.

이전 블로그를 찾아보니 로토 지 파이 뉴 점안액보다는 강도가 약한 무방부제 인공눈물 리뷰가 있어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이 제품은 앞서 소개해드린 로토 지 파이 뉴 점안액과 마찬가지로 일본 Rohto사랍니다.

제품의 이름은 [로토 씨 큐브 아쿠아차지 아이]


이 제품의 특징은 무방부제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보통 무방부제 인공눈물이라고 하면 1회용 인공눈물이 대다수이니 아무래도 1회용 인공눈물에 비해 대용량이고 휴대가 용이해서 좋다는 점이 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큰 이유가 되었죠.

일회용 인공눈물의 경우 남은 부분은 버리게 되서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일본 제품인 로토 씨 큐브 아쿠아 차지 아이 점안액을 구매했습니다.




청량감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고, 일회용 인공눈물을 넣었을때 느낌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전 청량감이 강하게 느껴지는 제품을 선호해서 로토 지 파이 뉴 점안액을 구매했지만 이 제품도 마음에 드네요.

제품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인공눈물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2019/02/21 - [Review] - 인공눈물 추천 : 로토 지 파이 뉴 점악액 :: 시원한 인공눈물



추천 키워드 : 인공눈물 추천 , 로토 인공눈물 , 일본 인공눈물 , 일본 안약 , 로토 지파이 뉴 점안액 , 로토 씨 큐브 아쿠아 차지 아이 , 무방부제 인공눈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