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곡동 중국집 평양각 : 나에게 충격을 주다!!

반응형

음식하기 귀찮은 날, 이사하는 날 가장 쉽게 시켜먹는 음식이 중국음식점의 자장면이 아닐까 싶네요.

자장면은 저도 즐겨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물론 자장면만 시켜먹기는 않죠.

요즘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괜찮은금액에 탕수육까지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오늘은 얼마전 먹었던 자장면과 탕수육 세트를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제가 주문한 음식은 화곡동 평양각이라는 중국음식점의 쟁반자장면과 탕수육세트였습니다.

주문 후 시간이 다소 지나고 나서야 도착한 음식!!

그럼 하나하나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볼까요?


먼저 쟁반짜장입니다!!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라는 이 말이 딱 맞는 음식이 아닐까 싶었어요.

보기에 어떤가요?

먹음직스러워보이죠?

한 젓가락 집어서 먹어보니,

아....

면은 불고, 짜장은 정말 맛이 없고....

제가 먹어본 자장면 중 최악이였네요....

솔직히 이렇게까지 표현하면 안되는거지만.....

전 다신 이 곳에서 안시켜먹을 생각입니다...

너무 맛이 없었어요...

심지어 둘이 먹는데 거의 다 남겼답니다....


왠만하면 맛이 없을수가없는데....

진짜 너무하다 싶더라고요...

그렇다면 탕수육은 어떨까요?

맛이 정말 기대되면서 겁나네요...

튀김이 찹쌀인 것 같은데.....

바삭하지가 않아서 전 별로였어요...

탕수육 소스에는 양파와 당근 몇개가 전부였답니다.

어지간하면 목이버섯이랑 사과 한두 조각정도 들어가있을텐데....

정말 원가절감에 신경쓴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탕수육을 소스에 푹 담궈서 먹어보았습니다.

자장면과 그리 다르지 않네요....

정말 왠만하면 이렇게 포스팅안하는데.....

가히 충격적이여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내용이 상당히 짧은 포스팅이지만 솔직히 이런 정보는 공유를 해야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포스팅합니다.

참고로 전 경쟁 업체 사람도 아니고, 그냥 평범한 주민이라는 점!!

오해를 살까봐 남겨봅니다.



추천 키워드 : 화곡동 중국집 , 화곡동 평양각 , 화곡동 야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