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북경 호텔 추천 : 노보텔 베이징 싼위안 :: 교통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호텔!!

반응형

2박3일 여정의 북경 여행!!

여행 중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바로 숙소가 아닌가 싶네요.

특히 교통이 편리한 지역을 선호하는 편이라, 현지 중국 친구의 도움을 얻어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예약한 베이징 숙소는 바로 공항철도로 1정거장에 위치한 싼위안이라는 지역의 노보텔 베이징 싼위안 호텔이랍니다.

노보텔이라는 브랜드 다들 아시죠?

믿고 가는거죠~

특히 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고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매일 같이 택시를 타고 돌아다닐 순 없으니 말이죠~


공항철도를 타기위해서는 티켓을 구매해야하는데 전 자동판매기를 이용했어요.

대한항공의 경우 북경 수도 공항 터미널2에 착륙을 한답니다.

공항에서 싼위안치아오역까지는 한 정거장이고, 싼위안치아오역에서 공항까지는 2 정거장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공항철도는 무조건 25위안이에요.

다소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돈 값을 하더군요.

먼저 싼위안치아오역에 도착해 D출구로 나가야 한답니다.

참고로 전 그걸 조사하고 가질 않아서 C1, C3를.....

이래서 모르면 몸이 고생한다니까요...

싼위안치아오(三元桥)역에 하차 후 꼭 D로 나가셔야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D 출구로 나오면 우측으로 계단이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노보텔 베이징 싼위안 호텔이 보인답니다.

오후 2시부터 체크인을 시작한다고 해요.

날도 덥고 잠도 오고 빨리 들어가고싶네요.

여긴 호텔 로비랍니다.

카운터에는 중국 손님이 먼저 있었어요.

상당히 빠른 속도로 체크인을 했는데, 다른 중국 호텔과 달리 보증금을 내질 않았어요!!

오!!!!

보증금 내는거 나름 귀찮았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원래 오후 2시부터  체크인인대 조금 일찍 왔음에도 체크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고맙다는 말을 하고 후딱 짐을 챙겨 엘레베이터를 찾았답니다.


카운터 좌측에는 식당이 있었어요.

사실 식당인지 카페테리어인지 안들어가봤지만 식당이 맞는것 같더군요.

전 스탠다드룸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노보텔 베이징 싼위안 호텔의 스탠다드룸을 구경해볼까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좁은 통로가 저를 맞이해주더군요.

가장 좋았던 킹 사이즈 침대에요!!

혼자 자지만 전 넓은 침대를 선호하는 1인으로써 너무 좋더라고요.

푹신한 침대를 좋아하지만 컨디션이 별로 안좋았던 저에게 탄성있는 매트리스도 나쁘지 않더군요.

침대 옆에는 소파도 있었어요.

저긴 그냥 캐리어 올려놓는 곳으로 사용을 했답니다.

아무래도 페브릭 소파라서....

저의 궁둥이는 소중하니까요~


넓은 책상도 있었어요.

제가 돌아오는 날 식탁으로 사용한 아주 유용한 책상이죠.

여긴 다른 호텔보다 콘센트도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저중에 사용한 콘센트는 딱 2개!!

블로그도 쓰려고 맥북 프로까지 들고갔지만....

컨디션 난조로 매일 침대에 픽픽 쓰러지기만 했죠...

게으른.....나태한..... 

물은 총 3병이 있었어요.

두 병은 실온에 있고 나머지 한 병은 냉장고에 들어가 있었어요.

전 목이 아파서 한국에서 가져온 쌍계명차의 우전 녹차를 많이 마셨어요.

중국에 왠 한국차를 가지고 왔냐고 의아해 하시겠지만, 티백이라 혹시 몰라 챙겨왔답니다.

확실히 우전은 부드럽고 입안을 감싸주는 느낌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이라면 가격?

ㅜㅜ

침대 정면에는 TV가 있어요.

이 곳의 장점 중 하나가 바로 이 TV에 있답니다.

바로 KBS2가 나옵니다!!!

정확히 10번!!

덕분에 한국에 있는듯한 느낌이였어요 ㅋㅋㅋ

화장실은 상당히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었답니다.

모든게 다 마음에 들었는데 딱 한가지가 아쉽더군요.

바로 배수가 잘 안된다는 점이였어요.

샤워부스에서 샤워할때 물이 잘 빠지질 않더군요....

노보텔에서 이런 경험을 할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ㅜㅜ

이 곳은 변기, 샤워부스, 세면실이 나뉘어져있는 구조였어요.

나름 괜찮았어요.

하지만 뭐 혼자 사용하는데 문 닫을 필요도 없었죠 ㅋ

아주 편하게 사용을 했답니다.


전체적으로 시내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하고, 주위에 쇼핑몰도 있고, 시설도 괜찮았던 것 같아요.

북경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노보텔 베이징 싼위안 호텔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추천 키워드 : 북경 여행 , 베이징 여행 , 북경 호텔 , 북경 호텔추천 , 베이징 호텔 , 베이징 호텔추천 , 북경숙소 , 베이징숙소 , 중국 여행 , 중국 숙소 , 중국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