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필리핀 세부 여행 2박3일 자유 여행기 : 친구들과의 추억 만들기

반응형


필리핀 세부에서 친구들과 함께한 2박 3일의 짧은 여행기의 마지막 포스팅 시간이네요.

추운 겨울 따듯한 필리핀 세부에서 친구들과 함께한 추억을 총정리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블리스 스파(BLISS DAY SPA)


다들 직장인인 관계로 늦은 밤 비행기를 타고 필리핀 세부로 향했습니다.

덕분에 새벽이 되어서야 공항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친구가 세부 일정을 정할때 예약해둔 해적호핑 첫날 팩 패키지 덕분에 도착하자 마자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새벽엔 딱히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일정이 없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그동안 경직되어있던 몸의 피로를 풀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2인실과 3인실로 구분되는 마사지룸은 편의시설에서 차이가 있었습니다.

2인실에는 화장실이 안에 있어 샤워를 할 수 있지만, 3인실에는 화장실이 없기 때문에 공용화장실과 공용 샤워시설을 사용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3명이 함께하는 일정이었기에 3인실을 사용했어요.

화장실 부분을 제외하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새벽 일정이었습니다.

블리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고 오전 10시까지 쉴 수 있었기에 새벽 도착의 피로를 풀고 일정을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벽에 도착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신다면 시간을 아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워터프론트 세부 시티 호텔(Waterfront Cebu city Hotel)

블리스 스파에서 아침을 먹고 숙소인 워터프론트 세부 시티 호텔로 향했습니다.

세부를 방문할때면 항상 머무르는 곳으로 아얄라 몰과 IT파크가 가까이 있어 세부 여행을 하기에 아주 만족스러운 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특히 호텔 안에는 야외 수영장과 카페가 있으며, 카지노도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었기에 더욱 화려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얄라 몰(Ayala Center Cebu)

세부 최대 쇼핑몰로 유명한 아얄라 몰은 음식점은 물론 다양한 휴게시설을 갖춘 곳이에요.

특히 맛집들이 많기 때문에 식사시간때면 더욱 붐비는 곳이기도 하죠.

저희도 온전히 하루를 이 곳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 곳에는 세부 맛집으로 유명한 제리스 그릴과 까사베르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모두 저희가 좋아하는 맛집이기도 하고 말이죠.

또한 환전소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얄라 몰 환전소에서 환전을 하시기도 해요.


제리스 그릴(Gerry's Grill)

필리핀 세부 여행을 오면 항상 들르는 맛집 중 최고의 맛집을 꼽으라면 언제나 언급되는 곳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에게 세부 맛집으로 소문난 이 곳은 제리스 그릴입니다.

이번에 제리스 그릴을 방문했을 때 한국어로 된 메뉴판을 보고 놀랐어요.

음식은 무엇을 주문해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한 제리스 그릴은 저렴한 가격 역시도 상당한 매력으로 다가오는 곳입니다.

세부 여행을 하신다면 꼭 가보셔야 해요!!


까사베르데(Casa Verde)

필리핀 세부를 다년간 분들이라면 항상 언급하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까사베르데가 그 주인공이죠.

이 곳의 스테이크와 망고 쉐이크는 정말 유명해요.

특히 더 닥스와 브라이언스 립스는 꼭 먹어봐야할 기본 메뉴가 되어버린지 오래죠.

저 역시도 세부를 찾을때면 잊지않고 방문하는 맛집입니다.


카바나 레스토랑

이번 세부 여행을 통해서 새롭게 알게된 맛집 카바나 레스토랑입니다.

이 곳은 이미 세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창가 자리에서 식사를 하며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죠.

음식도 매우 훌륭하고, 사진을 찍는 곳곳이 모두 너무 아름다워 즐거웠습니다.


더 테라스

이번 세부 여행의 마지막 식사를 한 더 테라스입니다.

더 테라스는 블리스 스파와 같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마사지를 받은 후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이 곳의 음식도 역시 훌륭하기에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곳이에요.

특히 점보새우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엄지척!!


2019/12/21 - [해외여행] - 세부 여행 : 세부 막탄 블리스 데이 스파 방문기!!

2019/12/15 - [해외여행] - 세부 호텔 추천 : 워터프론트 세부 시티 호텔 숙박기!!

2019/12/17 - [해외여행] - 세부 맛집 아얄라 몰 제리스 그릴 : 언제나 만족감을 주는 곳

2019/12/23 - [해외여행] - 세부 맛집 : 아얄라 몰 까사베르데 :: 언제나 만족!!

2019/12/25 - [해외여행] - 세부 막탄 맛집 : 카바나 레스토랑 :: 맛에 엄지 척!!

2019/12/28 - [해외여행] - 세부 막탄 맛집 : 더 테라스 :: 점보새우 칠리소스 엄지척!!





추천 키워드 : 세부여행 , 세부 2박3일 여행 , 세부자유여행 , 워터프론트세부시티호텔 , 아얄라몰 , 세부맛집 , 세부막탄맛집 , 제리스그릴 , 블리스스파 , 까사베르데 , 카바나 레스토랑 , 더 테라스 , 세부 호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