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지루성 두피 샴푸 :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리얼 후기

반응형

전 지루성 두피로 인해 언제나 각질 트라우마와 가려움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아오고있습니다. 

혹시 저처럼 지루성 두피로 고생을 하고 계신 분들 계신가요?

전 지루성 두피로 인해서 두피케어 센터도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대의 케어 서비스이기에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다양한 샴푸들을 사용해보고 있지만 평생 샴푸를 찾지는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니조랄과 함께 병행해서 샴푸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샴푸가 똑 떨어지는 바람에 새로운 샴푸를 써보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제품은 화해에서 성분과 평가가 좋은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입니다.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는 지루성 두피와 지성두피에 좋은 지성 샴푸라고 합니다. 

민감성 두피이신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ph5.5 약산성 샴푸이며, 임산부와 어린이가 사용해도 괜찮은 데일리 가족 샴푸입니다.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의 특징은 합성계면활성제인 설페이트류가 첨가되지 않은 천연 샴푸라는 점 입니다.

특히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코코글루코사이드와 데실글루코사이드의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두피에 달라붙어 두피 트러블을 일으키는 피지와 각질 노폐물 등을 제거해주며,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합니다.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 함유된 어성초 추출물은 지성 두피에 효과적이며,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편백나무 잎과 유칼립투스 잎 그리고 소나무 잎을 사용하여 두피 냄새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이로 인해 머리를 감을때부터 은은한 샴푸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았어요.

 투명한 제형을 가진 바론 모링가 리프레쉬 샴푸는 너무 묽지도  되직하지도 않으며,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성하게 만들어지는 것 보이시나요? 

샴푸 후 두피에 전해지는 개운함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좀 더 써봐야겠지만 두피의 가려움이라던지 각질은 조금씩 개선되고 있다는게 느껴지지만 조금 더 사용해보고 다시 한 번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키워드 : 바론 , 바론샴푸 , 바론모링가샴푸 , 지성샴푸 , 지성두피 , 지성두피샴푸 , 저자극샴푸 , 정수리냄새없애는법 , 지루성두피

반응형